나-여자고 사촌동생-남자 나이차는 5살? 정도 나고 사정땢에 사촌동생이 서울오게되서 같이 지내게될 것 같은데 (짧게) 친구가 이상하게 보더라고 백퍼 뭔일 난다고..8ㅅ8 익들ㄹ도 이상하게 보여?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나-여자고 사촌동생-남자 나이차는 5살? 정도 나고 사정땢에 사촌동생이 서울오게되서 같이 지내게될 것 같은데 (짧게) 친구가 이상하게 보더라고 백퍼 뭔일 난다고..8ㅅ8 익들ㄹ도 이상하게 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