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내가 한 가정을 책임져야 한다는 책임감에 짓눌려사는것도 싫구, 아이를 키우는 동안 보내는 10년 남짓한 시간도 너무 아깝고 또, 내가 아이를 잘 키울거라는 보장도 자신감도 없구 ㅎㅎ 차라리 그 시간에 돈을 벌어서 놀러다니며 나를 위해 살고싶다ㅎㅎ. 아 물론 부모님 용돈도 많이 챙겨드리며 자식 노릇할거고! 이거 부모님한테 말씀드렸더니 딱히 강요는 안하시더라 

 

근데 말씀 못드린게 있는데 나 사실 동성애자 하핳 엄마아빠 미안!
대표 사진
익인1
나.. 결혼하면 정으로라도 억지로 참아가면서 사는 거 맨날맨날 우리 부모님보명서 사는데 그런 재미없는 생활은 하기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나도 딱 니 생각이랑 똒같아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별로.. 나랑 잘맞는 사람이라면 하고싶겠지만 아직까지 그런 남자를 보지못했어..ㅋㅋㅋㅋㅋ그리고 내가 예민보스에 감정기복에 성격도 더러워서 누구랑 같이 못살거같아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ㅋㅋㅋ결혼해서 시댁생기는것도 싫고 아이낳고 몸망가지고 직장에서 눈치보고 이러는거 싫어서 혼자살고싶어 결혼한다해도 애는 낳기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애 키우는거 싫어 이런표현 좀 그렇지만 애키우면서 내 삶을 보내고? 싶진않아 그 시간에 나를 위한 투자를 하자는 생각이야 아직까진 그리구 사랑해서 결혼했다쳐도 나중엔 정때문에 애있으면 애때문에라도 어쩔수 없이 같이사는거니까 너무 마음 아플것 같아 시작은 사랑이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별로 생각없어...걍 나 혼자 잘 먹고 잘 살래 우리 부모님은 내가 평범하게 남들 다 하듯 결혼하고 애낳고 하라는데 내 인생인데 왜...자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의 장점을 잘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무성애자라...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플라스틱 전기포트 쓰는 익 있니? 유리로 바꿀까? 매일 차 마실거라서
19:42 l 조회 1
BHC BBQ 고민하다가
19:42 l 조회 2
홍대거리엔 사이비가 많이 돌아다니지
19:41 l 조회 6
당근 약속 미루는 거 몇번까지 기다려 줌??
19:41 l 조회 2
집주인 개패버리고 싶다
19:41 l 조회 7
마운자로 2.5로 3주만 맞고 바로 5 넘어가도 돼?
19:41 l 조회 5
더블웨어 대체품 없는거니...
19:41 l 조회 3
다이어트한다고 몸에 힘이 안들어가서 일하는게 좀 벅찬데
19:41 l 조회 3
주식으로 아는척하는 사람들 너무 우습고 가소로워1
19:41 l 조회 7
백퍼 탈모지..? ㅎㅇㅈㅇ 2
19:41 l 조회 11
지가 옥수수 맛 시켜놓고 알레르리기땜에 버려달라는건 뭔 심보
19:41 l 조회 3
아침만 먹고 지금 저녁 먹는 중인데
19:41 l 조회 3
최저임금으로 월급받는 직장인있어?
19:41 l 조회 5
엄마 나르인데 이거 정병이지?1
19:40 l 조회 13
양념순살치킨 맛있는 곳 추천해줘!!2
19:40 l 조회 6
다들 방충망 확인해봐2
19:40 l 조회 27
캐캐체 슈가룬 라라 꿈빛 베리뮤우 중에 인기 뭐가젤많아?3
19:40 l 조회 9
구름이 뭔가 안이상한데 이상해
19:40 l 조회 17
키빼몸 107인데1
19:40 l 조회 13
서로 운명처럼 좋아했는데 바로 헤어졌어2
19: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