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건 진짜 아닌데 괜히 다른애랑 말하면 신경쓰이구 질투나는고 ㅇ이써? 내가 좀 소유욕이 강하긴 한데 친구로써 소유욕인가 아니면 이게 걍 좋아하는건가..? 좋아한다기엔 설레는거 그런 느낌 전혀 없는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좋아하는건 진짜 아닌데 괜히 다른애랑 말하면 신경쓰이구 질투나는고 ㅇ이써? 내가 좀 소유욕이 강하긴 한데 친구로써 소유욕인가 아니면 이게 걍 좋아하는건가..? 좋아한다기엔 설레는거 그런 느낌 전혀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