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애 됬엌ㅋㅋㅋㅋㅋ 솔직히 처음에 낯가림이있거든? 완전한 나를 보여주지를 않는데 내가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없는데 이번 무리에서 하도 외모 이야기도많이허고 외모평가도 엄청많이해서 외모자신감이 더더욱떨어지고 자존감도 낮아지고 무슨행동할때마다 어떻게 생각할까 조심하게되고 진짜 우울하다 도피처가 없을까..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소심한 애 됬엌ㅋㅋㅋㅋㅋ 솔직히 처음에 낯가림이있거든? 완전한 나를 보여주지를 않는데 내가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없는데 이번 무리에서 하도 외모 이야기도많이허고 외모평가도 엄청많이해서 외모자신감이 더더욱떨어지고 자존감도 낮아지고 무슨행동할때마다 어떻게 생각할까 조심하게되고 진짜 우울하다 도피처가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