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몰랐는데 반에 밥 혼자 먹는 친구(남자)거 있길래 난(여자) 그런거 싫어해서 같이 밥먹자 했거든? 그러다가 내 친구(다른 남자애)랑 친해지게 하려고 걔네 밥먹는곳 가서 앉아서 같이 먹고 친해지게 했단 말이야 난 눈치보여서 중간에 나와서 여자애들이랑 먹고.. 아무래도 남자애들 여러명에 여자 하나니까ㅋㅋㅋㅋㅋㅋ 뒷얘기 나오는거 같더라고ㅋㅌㅋㅋㅋ 내가 넘 오지랖 부린건가 아 모르겠다 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나도 몰랐는데 반에 밥 혼자 먹는 친구(남자)거 있길래 난(여자) 그런거 싫어해서 같이 밥먹자 했거든? 그러다가 내 친구(다른 남자애)랑 친해지게 하려고 걔네 밥먹는곳 가서 앉아서 같이 먹고 친해지게 했단 말이야 난 눈치보여서 중간에 나와서 여자애들이랑 먹고.. 아무래도 남자애들 여러명에 여자 하나니까ㅋㅋㅋㅋㅋㅋ 뒷얘기 나오는거 같더라고ㅋㅌㅋㅋㅋ 내가 넘 오지랖 부린건가 아 모르겠다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