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48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오늘은 인스티즈 상단바 바꾸는 날 🎨
24시간동안 무료로 바꿔보세요 (~6/24 23:59)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성범죄자들 사형시키면 안되는 이유래....소름
116
9년 전
l
조회
16070
인스티즈앱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22
연관글
익들이 아직 안 자는 이유는?
4
지금 안자는 익들 많겠지
1
프사는 바꾸면서 안읽씹..
12
익인1
뭔말이지 나 이해가 안가
9년 전
익인4
범인이 강간을 들키지 않으려고 강간 후에 살인까지 한다는거 같아
9년 전
익인5
그니까 그게 성폭행범 사형시키면 안되는거랑 ㅁ슨연관이있어...?ㅠㅠㅠ미안 답답하지 설명꼭안해줘도돼..8ㅅ8
9년 전
익인7
성폭행범을 사형시키면 성폭행범들이 사형을 받지않기 위해서 가장 확실한 증거가 되는 피해자들을 없앤다는거 아닌가?
9년 전
익인8
사형으로 정해지면 '강간을 하지말아야지'가 아니라 '강간을 들키지 말아야지'가 돼서 피해자가 진술을 못하게 살인까지 한다 이런거 같우
9년 전
익인9
자신의 강간범죄가 들킬 가능성은 피해자가 살아있을수록 높아지게되고, 혹시나 피해자를 죽이더라도 사형이상의 최고형은 없기때문에 성폭행후 살인까지 하는게 범행을들킬 가능성도적고, 혹시나 걸리더라도 최고형인건 변함이 없기때문에...
그니까 범인에게는 죽이고 안죽이고가 형의 차이가 없게되는거지
어차피 둘다 사형이라면
그래서 성폭행후 살인까지 하게된다는 소리같아
9년 전
익인10
헐 아 이해됐어... 위에 답댓쓴익들도 다 거마워 .진짜소름끼쳫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익인91
아.........
9년 전
익인2
아...소름
9년 전
익인3
진짜 법 어렵다ㅜㅠ 고려할 게 너무 많아
9년 전
익인123
22ㅠㅠㅠㅠ
9년 전
익인11
그냥 살인도 사형시키면되지않나ㅇㅅㅇ...
9년 전
익인14
본문은 그냥 강간살인 비율이 지금보다 더 높아진다는 내용
9년 전
익인15
웅 그건알아!!
9년 전
익인17
살인도 사형 성폭행도 사형이면 그냥 아예 증인도 없애버리고 사체유기 훼손등의 추가 가해가 생길수있으니까
9년 전
익인19
성폭행이나 살인 이러나저러나 사형이면 성폭행으로 끝날 범죄가 안 끝나고 성폭행+살인+시체유기 할 확률이 더 높아 진다는 소리
9년 전
익인20
성폭행범을 사형시키게 되면 성폭행후 피해자를 죽이는걸 당연시하게 되지 않을까? 어차피 그들에겐 성폭행도 사형, 성폭행후 살인도 사형이라면 차라리 피해자를 죽이는게 범행을 들킬 가능성을 줄이게되는거니까...소름돋지 정말
9년 전
익인61
원래 피해자가 가장 덜 피해받도록 법을 지정하는 거래 법을 엄청 세게 잡으면 그만큼 피해자가 당할 강도가 강해져서 그렇대
9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그러네... 생각해보니까 진짜 그러네..
9년 전
익인13
진짜 무섭다
9년 전
익인18
헐 소름...
9년 전
익인21
헐 대박 소름이다
9년 전
익인22
그냥 징역 몇년 때리고 몰래 암살시켜줬으먄 좋겠다 뉴스에도 못나오게 살인범끼리 연락하고 너 살아있냐 이런건 안하니까
9년 전
익인24
살인범의 가족은 존재하니까 무기징역도 가족들이 면회오는데 거기서 모든 범죄자의 면회가 거부된다면 인권유린을 이유로 가해자 가족이 들고 일어날수있음이고 혹시나 누명을쓰고 판결이 잘못난 경우에는... 참담하겠지 무엇보다 한국에서 그래줄리도 없고...
9년 전
익인25
헐 또 그러네 ,, 진짜 제대로 벌도 못주는 세상이다 너무 무서워 ... 소름끼치고
9년 전
익인26
그렇지... 끔찍한 짓을 해도 믿어주는 사람이 있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그런 사람들이 피해자를 사랑하는 가족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익만 누리려하는것도 끔찍해지고... 범죄없는 곳에서 살고싶다
9년 전
익인114
강간범을 때려죽이는 나라는 있다고 들었는데 선진국들은 어떻게 하거 잇을까?갑자기 궁금하다
9년 전
익인23
헐..
9년 전
익인27
법적으로는 살인을 저지르면 사형인데 아무리 우리나라가 실질적 사형폐지국이라도 살인 저지르는 쓰레기들은 항상 생겨...
그래서 딱히 저 이유로 성범죄자 사형을 시키지 않아야 한다는건 내 입장에서는 솔직히 이해가 안된당:(
당연히 무슨 말인지는 알아 들었어!
9년 전
익인28
앗 그러니까 성폭행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성폭행에서 살인까지 저지르는게 증가해서 아닐까..?!
9년 전
익인29
나 본문 뭔 말인지 알아ㅋㅋ!
근데 개인적으로는 살인까지 저지르면 그것도 사형시키면 되지~!하는 생각이라...
일단 겁 먹어서 성범죄 자체는 많이 줄어들 것 같아.
이웃나라인 중국만 봐도 먹을거로 장난치다 걸리면 사형인데 항상 그대로인걸 보면 뭐...
범죄 저지를 사람은 형벌의 경중에 상관없이 우매하게 '나는 안 걸려'라고 생각하고 범죄 저지를거라고 생각하거든 난ㅋㅋ
사람 증거없이 죽이는 것도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라 뭐...
뭐든지 장단점은 있지만 난 법이 강할 수록 사람들이 겁먹어서 더 범죄 안 저지를거라고 생각하는 주의라 그래ㅎㅎ
9년 전
삭제된 댓글
(2017/4/12 12:20:0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익인32
계속 말하지만 무슨 말인지는 다 알겠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은 이렇다고~태클은 사양할게ㅎㅎ
법학과 학생이고 형법교수님이랑도 1학년 때부터 종종 토론해오던 주제라 딱히 내 생각에 변화는 없거든:)
그리고 내 학과 형법교수님 말로는 어느 범죄든지 간에 범죄율은 우발적 범죄보다 계획적 범죄가 많은 편이라고 하셨어!
성범죄만 해도 범죄자가 평소에 갖고있던 판타지나 상상만 했던 상황이 찾아오면 상상한대로 실행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셨고...
우발적이라면 길가다가 갑자기 성욕폭발해서 교미하는 개도 아니고...성폭행 범죄자들도 계획적으로 조금이나마 그 쓰레기 같은 머리는 굴러가지 않을까 싶다ㅎㅎ
익인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고 본문 말도 무슨 말인지 다 알아! 답댓 처음으로 달아준 익인이랑 똑같이 이해는 잘 했어
다만 원댓에도 언급했고 대댓에서도 언급했는데 나는 그 의견에 동조하는 편은 아니라는거지:)
또 내 개인적인 의견에 아닌것같다니 댓 달리니까 기분 좀 안 좋아져서 좀 날카롭게 댓 달았다고 느꼈다면 미안:)
9년 전
다른익인63
32에게
2222 공감해
9년 전
삭제된 댓글
(2017/4/12 12:19: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익인98
222222
9년 전
익인110
22222 나도 그렇게 생각해.
9년 전
익인111
성폭행범을 때려죽이는 나라의 범죄자들도 성폭행후에 모두 다 살인을 저지를까?!? 저 교수가 하는말이 뭔지는 아는데 그렇다고 "절대로 사형을 줘서는 안된다"는 말에는 동의할 수 없어.법적인 형벌을 강화해서 그 결과가 사형일시 '강간을 하지말아야지'가 아닌 '강간을 들키지말아야지' 하는 범죄자들이 문제가 있는건데 이에 대한 대책의 내용을 강의하는게 아니라 절대반대를 학생들에게 말하고 있다니..이해할 수 없다
9년 전
익인116
4444444 처벌 너무 약함
9년 전
익인115
333나도 동감 그렇다고 사형 안하는거보다는 범죄율이 줄겠지..우발적인 범죄도 줄어들거고 솔직히 지금 우리나라 성범죄 처벌 너무 솜방망이잖아
9년 전
익인30
제발 물리적거세하자..
9년 전
익인34
22222
9년 전
익인33
사형시키면 그게 무서워 강간을 안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사형이 무서우니 강간한 뒤 안 들켜야지'라니.. 소름돋는다 진짜
9년 전
익인35
으아 소름이 쫙 끼친다 진짜..
9년 전
익인36
헐 소름돋아,,(
9년 전
익인37
헐 소름
9년 전
익인39
하 맞아.. 이번에 토론하는데 이것때문에 막혔었다......
9년 전
익인41
그냥 거세시켜
9년 전
익인42
소름....
9년 전
익인43
화학적 거세해도 몽둥이 같은 걸로 더 폭력적으로 강간한다던데 어떻게해야하는 거지
9년 전
익인44
난 사형보다는 평생 혼자 독방에서 썩게 뒀으면 좋겠다 그게 최고로 슬프다고 하잖아
9년 전
익인45
ㅁㅈ나도 논술때들었는데 반대이유가 범죄자들은 범행저지를때 '들키면 사형인데...하지말까'가 아니라 '들키면 사형이니까 들키지않게 해야겠다'라고 생각한당...ㅜㅜㅜ
9년 전
익인46
마자 이거때문에 사형안시키는데 이슬람국가중에하나가 강간해도 사형 강간살해해도 사형이라서 어차피 사형받을거 죽이자 해서 강간살해가 굉장히 많아 내가말한나라 말고도 저렇게 법제정해놓은나라는 단적으로봣을때 성폭행범 죽일수잇으니 좋아보이지만 다시생각해보면 강간당햇으면 심리치료라도 받고 조금이라도 나아질수잇는 피해자가 살해당해버릴수도있으니까 그래서 법은 범죄의 경중에 비례하여 제정하는거지
9년 전
익인47
헐 소름
9년 전
익인48
와진짴ㅋㅋㅋㅋㅋ와..말이안나온다
9년 전
익인49
사형이여야지 아예 성폭행을 할 생각 안하지 지금 법ㅇㅣ 두리뭉술하고 피해자가 그냥 포기하고 사는 경우가 많으니까 도나개나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나는 더 강력해져야 한다고 봐
9년 전
익인57
근데 나도 당해본입장에서도 막상 당하면 범죄자를 처벌해야겠다는 생각보단 내 스스로의 자괴감과 이 사실이 밝혀질까봐의 두려움이 앞서더라..성범죄를 줄이려면 강력처벌도 처벌인데 사회인식개선이 더 중요한드슈ㅠㅠ
9년 전
익인50
근데 형이 더 쎄야 성폭행 일어나는 횟수도 낮아지는 거 아닌가 ㅠ 진짜 어렵다
9년 전
익인51
나는 저런 이유도 이유지만 만약에 인생포기한사람이 내맘대로할거야 들키면 죽지뭐 이러고 성폭행할거같아서 무서워ㅠ 헝헝 그냥 꼬추떼버려야해 알도 다자르고 꼬츄도 자르고 마취안하고 핑킹가위로 잘라야대 잘근잘근
9년 전
익인54
으 내가다 아팡
9년 전
익인52
감방에가둬서 평생 아픔주고싶음....
9년 전
익인53
와 이런 생각은 또 못 해봤네 대박이다
9년 전
익인55
ㅇㅇㅇ..나도 이거들음
9년 전
익인58
나 당해본입장에서 솔직히 당하면 범죄자 처벌시켜야겠다 이것보다 사회의 인식이 더 무서움..성폭행보다 무서운게 사회가 가하는 정서적폭행이더라
9년 전
익인56
근데 확실히 사형은 아니더라도 성폭행에 대해 법이 더 강력해져야 하긴 함..
9년 전
익인59
ㅇㅇ... 이거 법정때 배웠는데 뭔가...
9년 전
익인60
머리로는 무슨 말인지슨 알겠는데 마음으로는 도저히 납득이 안돼... ㅜㅜ일단 우리나라는 사형은 고사하고 제대로 된 처벌도 안주는듯.. 일단 형량 30부터 먹고 가줬으면 ㅎ
9년 전
익인62
222222222똑바로줘라진짜...
9년 전
익인65
33333사형이 안되는 거면 형량이라도...
9년 전
익인74
4444지만 30너무 적음 최소 50년으로 제발 법 바꿔주세요..
9년 전
익인104
5555555
9년 전
익인64
헐 생각도 못해봤어
9년 전
익인66
아..
9년 전
익인67
그럼 차라리 무기징역으로 해주지....
9년 전
익인68
그러니까 사형선고 하면 앞으로 강간범들이 살인까지 한다는거지?
9년 전
익인69
내기준 납득 안된다
9년 전
익인70
맞아 나라도 차라리 성폭행 하나 살인하나 형량같으면 차라리 살인해서 시체 숨기는 방법 선택할듯
9년 전
익인71
헐,, 무슨 소리인지 이해는 가지만 굳이 그럴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사형이 아니라면 미국처럼 형량을 크게하는 것도 좋을텐데. 물론 내 세금으로 범죄자들 따뜻한 밥 먹이는건 마음에 안들지만.
9년 전
익인72
말도안되는 핑계네 그럼 지금처럼 솜방망이 처벌은 괜찮은거고?ㅋㅋㅋ
9년 전
익인73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이유에서 살인 싫어요.. 피해자는 평생을 고통받으며 사는데 사형은 잠깐의 고통만 받으면 끝인데 너무 불공평해요
그런사람들은 죽을때까지 죽지않을정도로 고문해서 평생을 고통스럽게 살아야한다고 생각
9년 전
익인75
그런사람은 노동력으로 써야함 고되고 위험하고 힘든 노동
9년 전
익인76
근데 과연 사형을 안한다고 해서 피해자들을 살인안할 확률이 차이나긴 할까?
9년 전
익인77
그럼 살인범의 처벌강도를 강간보다 높이면 되는거아냐?? 강간하면 거세 살인하면 사형 이런식으룽..
9년 전
익인78
누구좋으라고 사형을해 죽여달라고애원을해도 계속해서 괴롭혀야지 감옥도 한방에죄수자한 50명씩좁아터져도 거기서살라고하는 악질 감옥을 만들어야함 그래서 모두들 거기로보내진다고하면 다리떨면서 무서워할정도로 밥도 묵은쌀주고 화장실도 푸세식으로 형은 한 가볍게 240년정도 때려 아니면 감안해서 180년형 그러면 세금도 덜드니까 옷은 5년에한번씩 지급하자 그리고 거세를 한담에 자라나게 하는 약뿌리고 자라나면 또 자르면서 고통스럽게평생을
9년 전
익인112
좋다 b
9년 전
익인79
원래 형벌은 범죄를 막는 게 목적이지 범죄자에게 복수하는 게 목적이 아니니까.
9년 전
익인80
세상에
9년 전
익인81
헐 ㄷㄷㄷㄷㄷ
9년 전
익인82
아....
9년 전
익인83
일단 물리적으로 거세라도했으면...형도좀많이주고ㅠ
9년 전
익인84
헐 진짜네....
9년 전
익인85
마자...안그러면 어차피 잡히면 사형인데 더죽이자고 생각한다그런다던데 형을 더높여야는데 우리나라는 너무 낮아...
9년 전
익인86
ㄹㅇ 머리론 이해가는데..... 진짜 저런 생각을 할까 역시 성범죄자들은 사람이 아니구나 걔네 생각을 이해할 수가 없어..
9년 전
익인87
음 그래도 성폭행하는 사람 확 줄것같은데? 살인할사람은 이미 살인했어
9년 전
익인88
아 헐... 3번쯤 읽고 알았다 와 그렇구나... 이제 알았다 그럴수 있겠다 머리 한 대 얻어맞은 기분....
9년 전
익인89
맞는말이네..... 어휴 왜살까싶다 그런사람들은
9년 전
익인90
ㅇㅇ마자..성폭행범들 다 때려죽여도 못마땅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범죄마다 형벌이 달라야되는 이유인거같음 대신 우리나라는 성폭행범들 형량을 좀 많이 늘렸으면 좋겠어 심신미약상태였느니 뭐니 이런거도 좀 엄격하게해야된다고 생각하고
9년 전
익인92
소름이다...
9년 전
익인93
거세가 답...
9년 전
익인94
진짜 너무 화난다 소름돋고 막상 이런말 들으니까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고... 진짜 그냥 어질어질한 기분
9년 전
익인95
글쎄... 나는 처벌이 더 엄격해서 범죄가 그나마 줄어든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 난 그런 쓰레기 같은 범죄자들이 단지 형 몇년만 살고 나와서 살아가고 있는 게 너무 끔찍하거든. 당장 우리나라는 사형을 안시키니까 범죄자들이 강간을 저지르고 난 후에 강간 당한 피해자를 죽이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하지는 않을 거 아니야? 우리 나라는 사실상 사형 폐지국이지만 강간 당한 피해자를 죽였던 범죄자들도 있다는 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 난 처벌의 강도를 높여서라도 그 사람들의 충동을 최대한 막아야 한다고 생각해.
9년 전
익인96
헐...진짜 생각도 못했다....맨날 왜 저런애들은 사형을 안시킬까....이러고있었는데
9년 전
익인97
쓰레기 시키들 ㅠㅜㅜ 나쁜 놈들 ㅠㅠㅠㅠㅠㅠ 어우 생각도 진짜 ㅠㅠㅠㅠ느아오아오아오 화나넹
9년 전
익인99
나는 그냥 정신병있는사람들이라고 봐서 ..
처벌이 약해도 강해도 하는사람은 할꺼같아서 그리고 화학적 거세나 그런거 시켜도 보복범죄 일어날것같아
그냥 영원히 감옥에 가둬놓고 일주일에 한번씩 태형하는게 제일 좋은거같아!!
9년 전
익인102
222 태형도입시급 상처나면 약발라주고 다시 때리고
9년 전
익인103
때린다음에 일주일동안 치료해주고 또 일주일 뒤에 때리고
9년 전
익인100
헉 너무 무섭다...
9년 전
익인101
살인의 추억 생각나서 순간 소름돋음
9년 전
익인105
와...진짜 생각지도 못했다... 그냥 사형이 안된다면 무기징역....
9년 전
익인106
헐.......
9년 전
익인107
아 무섭다진짜....ㅠ
9년 전
익인108
와 무섭다........
9년 전
익인109
혹시나 이해안가는익들 성폭행범들이 사형당한다면 어차피 사람죽여도 사형이니까 강간하고 '잡혀서 사형당하느니 죽여버리자'라는 생각가질수 있다는거야
9년 전
익인113
헐 나 이런 생각 한번도 안해봤어.... 소름이다
9년 전
익인117
ㅔ... 변명인거 같음..
9년 전
익인118
소름이 돋아따...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익인119
와...진짜
9년 전
익인120
ㅠㅠㅠㅠㅠㅠ
9년 전
익인121
소름...
9년 전
익인122
진짜 소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금융치료 ㅁㅊㄸ
일상 · 3명 보는 중
🔞초고수위에 아예 한국 개봉 불발된 퀴어 영화..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이슈 · 4명 보는 중
IQ 164 백강현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세종시 어느 아파트 6일째 정전 사태......
이슈
AD
AD
허경환 집주소 공개
이슈 · 6명 보는 중
스테로이드 끊은 유튜버 근황
이슈 · 6명 보는 중
고급아파트 사이다 공고문.jpg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sns에서 난리난 한중일남 헤어스타일..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지디 인스타 탑 앨범 업로드 + 빅뱅 언급
이슈
박미선이 남편 사업망한거로 개그안치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
이슈 · 1명 보는 중
박경림이 밤에 포장마차 하는게 싫었던 조인성
이슈 · 3명 보는 중
쓰봉 업체 "그걸 왜 100장씩 사요??"
이슈 · 3명 보는 중
대통령도 투표하기 위해 줄서서 기다린다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
202
일상
l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
211
일상
l
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
160
이성 사랑방
l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
110
야구
l
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
68
롯데
l
단체가족사진 ㅠㅠㅠ
56
한화
l
OnAir
🧡🍀🐣 260624 퓨처스 달글 이지만 4시 전에 안끝나면 올스타 발표 달글도 🐣🍀🧡
289
LG
l
실은 나 아까 용암이 첫 블론세이브가 될까요 해서
19
삼성
l
만두가 유영웅 쓴 이유 추측
19
NC
l
휘집이 콜업이래
14
SSG
l
정이 몸 꽤... 많이 안 좋은가....
13
KIA
l
양햄 오물 테러인가? 그거 고향집인가본데?
14
메이플스토리
l
보스 배율 이렇게 뜨는데
17
BL웹툰/웹소설
l
웹툰
봄툰 대표작은 뭐라고 생각해...??
12
두산
l
‼️24일 오전 11시까지 뮤뱅투표‼️ 🐻👯♂️🧡0624 라이즈 스밍,투표 인증글
35
나 흙수저 아님?
14:55
l
조회 1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
14:55
l
조회 1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
14:55
l
조회 1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
14:55
l
조회 2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
14:55
l
조회 2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
1
14:54
l
조회 9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8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
1
14:54
l
조회 6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3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
5
14:54
l
조회 11
그냥 라면!!
2
14:54
l
조회 7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
1
14:54
l
조회 6
오늘 날씨 왜이래
1
14:53
l
조회 15
장현승
추가하기
더보기
혹시 장현승 포카 혹은 굿즈 양도하시는 분 있으실까요?
현승아 아랑한다
2
요즘 큰방에서 현승이 언급이 많아졌어!!
현승아 사랑해
이번에 더블트러블 본 익들 있어?
2
안녕 이번에 입덕한 뉴비임....
10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
7
14:53
l
조회 20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
6
14:53
l
조회 38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
3
14:53
l
조회 5
월루하는사람들 드루와
1
14:53
l
조회 8
핀터에서 정보 물어보는사람이 꽤 많은데
14:53
l
조회 8
LCK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2
l
조회 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
1
폭락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2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
2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8
4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지..
5
5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
7
6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
17
7
왜 대통령 이재명되고나서 더 공산당 된거같은 느낌들지...?
22
8
주식플 개웃긴 점
6
9
딘토 미쳤냐?
1
10
그거아니 마이크론 실발 끝나면
6
11
던킨 도너츠 먼치킨 사서가는듕
12
노후에 여기저기 여행다니는 게 젊을때 주로 간거보다 더 부러운게..
13
유튜버 피부 다 하얀 게
2
14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
2
15
미용실.. 머리 안감고 가도 별로 신경 안쓰는 거 맞다 해줘…
3
16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
13
17
지하철 무개념 한남한테 복수성공했다
2
18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6
19
아니 굿노트 뭐야...?
4
20
아침 공복유산소 러들아 (직딩들)
1
남편이 바람피면 부인이 알 수 밖에 없는 이유.jpg
3
2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16
3
리센느 3대장 일러스트
2
4
일반인이 어깨빵으로 마약사범 잡음
5
5
남녀 몸매 등급표 A~D
8
6
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1
7
[속보] 합참 "군, 야간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8
빠순이 맞춤형 ETF 설명
9
러브버그 분포도
11
10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
19
11
후쿠오카 올해의 광고
12
짬뽕밥과 짬뽕 논쟁...jpg
11
13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14
같은 성별끼리 호텔방에서 알몸 괜찮다 ㆍ아니다
15
쯔양 위, 대장 내시경 검사 결과
16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17
🥰4월 출생아 증가율 18% '역대 최고'...출생아 7년 만에 최대
18
우리 애기가 너무 안 자라요
1
19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 차이
20
산골에서 살던 임영웅 의외의 생활 능력…jpg
1
1
정보/소식
[단독] 다이아 출신 안솜이, 소속사 디렉터로 새 출발…'별빛 속으로' 프로듀싱
2
근데 진짜 5-6년 정산 못 받은 아이돌들은 뭐 먹고 살아?
20
3
내가 핀터레스트 삭제 안하는 이유가 이런 거 주울려고....
4
4
아니 아일릿 노래 중에 진심 이게 제일 좋음
2
5
신종펫샵 저거 나도 당할 뻔 했음
3
6
반차 후 먹는 엽떡
1
7
아고다랑 호텔 환불 협상중인데
8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
1
9
지디 인스타 보는데 눈물날 것 같음ㅠ
4
10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
5
11
내 돌은 데뷔하자마자 매달 월급처럼 정산인데
12
정보/소식
강원 고성군 초도해변서 실종된 고교생, 숨진 채 발견
1
13
도영 전역 언제야
5
14
장터
보넥도 용병 필요하신분
3
15
인팤 계정 내 명의로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 뭐야..?
16
러브버그 그래도 작년보단 좀 줄은건가?
15
17
성해은 박현지 대한항공 재직한거 겹쳐?
18
미야오 안나가 친해지고싶은 아이돌
19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팀 좀 주고 가
3
20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
2
1
정보/소식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44
2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10
3
마친듯이 싸워도 헤어지자는 소리 죽어도 안 하는 30대 후반 커플 얘기를 드라마로 쓰면
5
4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12
5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4
6
멋진신세계
ㅇㄴ 저 연진아 장면이 ㅋㅋㅋㅋ
4
7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배우 왜 인기많은지 알겠다
8
8
와 고아라 근황
19
9
서인국 이거 2026인거 ㄹㅇ 안믿긴다
9
10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8
11
포핸즈 100일의 거짓말 내 기대작들,,,
3
12
10월 드라마 ㄹㅇ 박터진다
9
13
닥터×도 기대중 이거얼른보고싶음
3
14
김부장 다음은 뭐야
2
15
더글로리 본 사람들아 송혜교 나오고 나서 고구마 비중이 어떻게 돼?
4
16
맨끝줄소년 막 잘될 스타일은 아니지?
1
17
멋진신세계
온유 노래 너무 좋음…
3
18
우주를줄게 드라마 어땠어?
7
19
강회장
선공개 보고 강회장 몸 예상 하는데
20
원더풀스
이운정 채니한테 케익 100개 사주는거 봐야만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