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자들이 그런건 아닌데 진심 이시간에 정류장가면 여자들 계속 뚫어져라 쳐다보고 겁나 띠거운 눈빛으로 위아래로 스윽 스캔하는거 느껴지는데 진심 눈알 찰싹찰싹 때리고싶음; 진짜 이상한인간들 많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모든 여자들이 그런건 아닌데 진심 이시간에 정류장가면 여자들 계속 뚫어져라 쳐다보고 겁나 띠거운 눈빛으로 위아래로 스윽 스캔하는거 느껴지는데 진심 눈알 찰싹찰싹 때리고싶음; 진짜 이상한인간들 많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