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안하고 시켜먹기만 하는 남자어른들도 짜증나지만 가만히 묵묵히 일만하는 여자 어른들도 이해안가. 불공평하다는거 알고 부당하다는거 아는데 왜 안들고 일어나지 그러면서 자기 딸들한테도 똑같이 하게하잖아. 자기들도 어느정도 이제 높은 위치에 올라섰고 그러면 바꿀수도있을텐데 왜 가만히 있을까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난 일안하고 시켜먹기만 하는 남자어른들도 짜증나지만 가만히 묵묵히 일만하는 여자 어른들도 이해안가. 불공평하다는거 알고 부당하다는거 아는데 왜 안들고 일어나지 그러면서 자기 딸들한테도 똑같이 하게하잖아. 자기들도 어느정도 이제 높은 위치에 올라섰고 그러면 바꿀수도있을텐데 왜 가만히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