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계산이 돼 있어 착불인데 왜 이런거야ㅜㅠ 딱 택배비만큼 돈이 비어 내 돈 채워야됨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착불이면 받는사람이내는거니까 그만큼 돈비는게 맞는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택배 직원한테 가는거니 편의점 돈통은 안 비는게 맞는 거 아닐까ㅜㅠ 난 자동으로 0원으로 계산 되는 줄 알았어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브웨이 먹으면 손에서 소스냄새가 빠지질 않네
15:45 l 조회 2
하닉 떨어져도 저번주 가격이라는데 다른 종목까지 들고있는 나는...?
15:45 l 조회 5
마운자로 어플로 예약해야 그가격에 살수있는건가?
15:44 l 조회 1
편의점 모찌롤 얼려뒀다 먹으면 별론가
15:44 l 조회 3
엥 국장 etf는 정규장 에서만 돼?
15:44 l 조회 11
와머야클릭커 이거 좋다..
15:44 l 조회 8
이런 경우에 구매 확정이어도 환불이나 교환 되나
15:44 l 조회 9
빈혈있는 사람 얼음좋아하는 이유가 있구나
15:44 l 조회 16
지은<< 개명할까 말까4
15:44 l 조회 10
현대차 50층 붕괴 직전...2
15:44 l 조회 13
공시 이거 중독맞지
15:44 l 조회 8
근데 ㄹㅇ 손잘도 기술인거 같음
15:43 l 조회 9
이거 더위 먹은건가?2
15:43 l 조회 10
이렇게 완전 조그만한 아이라이너 브러쉬 제발 추천해주라ㅜㅜ
15:43 l 조회 13
삼전 지금 살말 고민 중3
15:43 l 조회 28
혼자 사니까 너무 좋다2
15:43 l 조회 18
살이 많이쪄서 다낭성이 생겼는데 이노시톨 먹으면5
15:43 l 조회 10
여기 카밍로션 쓰는 익들 있어???????2
15:43 l 조회 7
원래 주식이 이런거임 아니면 지금이 좀 특이케이스임?6
15:43 l 조회 47
와 시장에서 도라지무침 샀는데 역대급으로 맛있음
15: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