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강의만 내가 졸업할때까지 평생 재수강하라고 따라오는거야???? 그거랑 똑같은강의 못들으면 절대 졸업도 불가능하려나??? 진짜 듣는거 시간아까운 강의있는데 그냥 출석도 하기싫어... 어떡하지... 아니면 학점 아예 낮은거나 그냥 받고 말까..??? 다행(?)인건 전공은 아니야!!!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 강의만 내가 졸업할때까지 평생 재수강하라고 따라오는거야???? 그거랑 똑같은강의 못들으면 절대 졸업도 불가능하려나??? 진짜 듣는거 시간아까운 강의있는데 그냥 출석도 하기싫어... 어떡하지... 아니면 학점 아예 낮은거나 그냥 받고 말까..??? 다행(?)인건 전공은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