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불편한사이는 아니고 그렇다고 편한사이도 아님 친한 사이도 아님 그냥 나보고 피피티같이 만들자고 해서 그래! 라고 했는데 둘다 시숙사생이란 말이야... 나 화장해야하니...? 아니면 렌즈도 끼지 말고 그냥 안경 끼고 나갈까?? 완조니 쌩얼로??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불편한사이는 아니고 그렇다고 편한사이도 아님 친한 사이도 아님 그냥 나보고 피피티같이 만들자고 해서 그래! 라고 했는데 둘다 시숙사생이란 말이야... 나 화장해야하니...? 아니면 렌즈도 끼지 말고 그냥 안경 끼고 나갈까?? 완조니 쌩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