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선배가 화장도 좀 세고 라이더자켓 스카쟌 이런거 많이 입으시는 선배거든 근데 막 스타일링 너무 세다고 남자들이 싫어한다니까 여자선배가 쭉 듣다가 비웃더니 넌 좀 꾸미고 다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몰래몰래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 사이다 언니 짱....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 여자선배가 화장도 좀 세고 라이더자켓 스카쟌 이런거 많이 입으시는 선배거든 근데 막 스타일링 너무 세다고 남자들이 싫어한다니까 여자선배가 쭉 듣다가 비웃더니 넌 좀 꾸미고 다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몰래몰래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 사이다 언니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