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심 나는 걔한테 연락 일절안하는데 자존감도둑이 자꾸 해 이제 친구라고도 생각안하고 만나지도않고 통화도안할생각이거든 근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 끈질김 전화오면 그냥 계속바쁘다해야하나..진심 짜증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아진심 나는 걔한테 연락 일절안하는데 자존감도둑이 자꾸 해 이제 친구라고도 생각안하고 만나지도않고 통화도안할생각이거든 근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 끈질김 전화오면 그냥 계속바쁘다해야하나..진심 짜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