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안맞는다..... 오늘 놀기로 했어도 내가 진짜 중요한 일이라고 사과하고 그랬는데도 삐져서 결국 오늘같이 놀기로 했는데 어제도 학교에서 열나서 보건실간거 같이 갔으면서 어떻게 한번을 집에서 쉬란 말을 안하냐 나였으면 머리아프다는 애한테 걍 집에서 쉬라고할텐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안맞는다..... 오늘 놀기로 했어도 내가 진짜 중요한 일이라고 사과하고 그랬는데도 삐져서 결국 오늘같이 놀기로 했는데 어제도 학교에서 열나서 보건실간거 같이 갔으면서 어떻게 한번을 집에서 쉬란 말을 안하냐 나였으면 머리아프다는 애한테 걍 집에서 쉬라고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