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76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52
이 글은 9년 전 (2017/3/26) 게시물이에요
우리 서울 사시는 사촌의 말씀^^  

고1인데 내가 이번에 부산대 입학했다니까 면전에서 이러넼ㅋㅋㅋㅋ 

4대 독자라도 어른들이 오냐오냐 해주니까 성격이 아주 개차반이야^^
1234567

대표 사진
익인758
헐..부산대...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0
우리 학교도 처음에 들ㅇ온 재수생이 그말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저희학교가 부대보다 더 낮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2
오 내친구 부산대인데 짜식 공부 잘했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3
.....?와 진짜 뭘 모르고 하는 소리다 고3 겪어봐야 정신을 차리지 진짜 생각을 하고 살았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4
헐 부산대 높다 하길래 높은 줄 몰랐는데 높구나 정도얐는데 댓글들 보니까 되게 높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5
고3 되면 알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6
2222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많은 대학이 있다는 것도 느끼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7
부산대 건동홍수준인데 뮤슨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8
꼬옥... 어디든 후기 와주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9
와...부산대 거의 인서울급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0
부산대 지방대중에서 탑인데... 인서울로 치면 중상위권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1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자감 대박적이다ㅜ 부산대 지원이라도 해 볼 성적은 될려나 ㅇㅅa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2
내가 가고싶은 학교가 부댄데....입시하면 알겠지 아직 뭘 모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4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5
내 친구들 서성한경 다 붙었는데 부산대 기공이 탑이라고 부대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6
본인은 어디갈지 진짜 궁금하닼ㅋㄱㄱㅋㅋㅋㅋ 내가 지방살아서 그런가 여기서 부대가면 완전 신급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8
부산대 공대 입결 장난아닌데...ㅋㅋㅋ 부산대 기공 떨어지고 경희대 화공왔는데 무슨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9
고3되면 엄청난 대학을 알게될거고 그 엄청난 대학 중 한곳에 갈수도 있다는걸 깨달을거다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1
고3만 돼봐...제발 4년제만이라도 가게 해달라고 빌것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2
고3 돼서 두고봐 ㅋㅋㅋㅋ그게 할말인지 방구인지 깨닫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3
어디가나 기대된다 정말ㅋㅋㅋㅋㅋ 나중에 고3되서는 말 달라지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5
인중때린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8
모고 111111 뜨는 것도 아니고 4~5등급이 부산대 무시 ㅋㅋㅋ 심지어 3모고는 중학교 과정 아닌가? 고3 되면 부산대가 얼마나 높은 대학인지 알게 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학교 대학 눈 높은 애들 많은데 걔네도 부산대는 무시 안 한다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9
부산대=부산에 있는 서울대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0
내비둬봐 그때만 해도 부대 치는 애들 핵 많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1
??!!??!!?! 얼탱방구다!!!!!! (같은 고1인데 화났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2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3
어이가없넹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4
ㅋㅋㅋㅋㅋ 몇 년후면 제발 부산대라도 가게 해주세요 ㅠㅠㅠㅠ 부산대요? 제 주제에 너무 높습니다 어머님 소리 나온다 ㅋㅋㅋㅋ 걍 무시해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5
?부산대는 부산의 서울대아닙니까??와ㅋㅋㅋ고1이라 아직 잘 모르나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7
부산대...수능최저 못맞춰서 못갔다..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0
고3돼봐ㅋㅋㅋㅋㅋㅋ그때도 지잡대라고 부를수있나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1
뭐래 ㅋㅋㅋ 부산대를..서울 웬만한 대학은 뛰어넘고 지방 사립공립 합쳐도 알아주는 대학인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2
진짜 제목으로 조회유도 지린다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2
2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7
ㅋㅋㅋㅋ 인기글되고싶었던거겠지 ㅋㅋㅋㅋㅋ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3
ㄱㅊㄱㅊ 나즁에 알겠지 5등급이면 부산이 문제가 아니라 부경해양동아도 힘듦 경성도 이려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나도 수시납치지만 12312 받고 부산대 왔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5
부산대 ㅠㅠ 내 꿈의 학교,,, 부대 가고 싶어서 반수 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6
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7
밍... 나는 전남대왔는데 서울 사는애가 언니 그정도면 성공한거 아냐~ 그러길ㅈ래 멱살잡고싶었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8
서울사는애 입장에선 그럴수도있음 .. 나도 서울사는데 부산대 고2때 처음들어봤어 .. ㅇㅂ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9
부산대.. 갔으면.. 좋겠다... ★ 취준생이지만ㅋㅋㅋㅋ하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0
아직 어리네.... 1년만 지나봐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2
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3
계속 지거국낮은과랑비교하는데 전화기입결은 알고하는소리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4
고1이라서 세상 살줄 모르네 ㅋㅋㅋㅋㅋ 곧 알겠디 자기가 인서울을 할수있을지없을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곧 있으면 그 생각이 바뀌게 될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7
내가 성대 공대다니는데 부산대 화공도 썼었는뎈ㅌㅋㅋㅋㅋㅋㅋ아직뭘모르나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8
그래 너는 못 갈 걸??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0
부산대가 지잡대면 내가 다니는 대학교는 얼마나 핵쓰레기학교인거야ㅋㅋㅋㅋ 진짜 뭘 모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2
2년 뒤에 어디로 가는지 궁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3
자기는 국립대 갈 수 있나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5
세상물정모르넼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6
대학 논하기 전에 인성부터 글러먹은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9
와...욕나온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0
걍 냅둬... 나중에 진짜 쪽팔릴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2
(((((부산대)))))좋은데ㅔ퓨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4
자기가 겪어봐야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5
근데 내가 서울 살아서 그런가 나도 우리 사촌오빠 지금 부산대 경제학과 다니지만 그때 처음 입학했단 얘기듣고 거길 왜갔나 했다... 서울 애들은 잘 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7
물론 나중에 알고 대단하다 생각했지ㅎㅎ 사촌오빠 부산 살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6
지는 얼마나 잘가는지보자 진짜!!!!!!!너무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9
ㅇㅏ....무식하다 정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0
..?딱히고삼아니여도 부산대 센건 유명한거아닌가..ㅇㅅㅇ 본인이 더 무식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1
동기에 서강대랑 성대 등등 붙었는데 안 간 애들도 있는데 ㅋㅋㅋ 서울 너무 멀다고..
.ㅋㅋㅋㅋㅋ나 입학 때 우리과 수능 깡패들 엄청 많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2
중딩때부터 공부열심히했던내친구 이대떨어지고 부산대갔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물정을 모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5
히익 부산사는ㄴ친구가 부산대 가기 엄청어렵다고하던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6
몇살이야? 고2정도는 되야지 세상물정알지 부산대아무나 못가는데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7
그런얘들이 4년제도 못가고 전문대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8
소중한 우리 학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2
세상을 모르네 애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4
울면서 제발 입학시켜달라고 할거다^^
부산대 기공은 탑급이고 얼마나 높은데ㅋㅋㅋㅋㅋ어휴 부산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5
어휴 2년후에 봐라 니가 거길 갈 수 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7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촌동생은 부산대도 못 갈것 같은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8
고삼익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9
실~~~~~~컷 비웃어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얼마나 부끄러운짓을 했는지 나중에 깨닫게될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0
부산대가 얼마나 높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1
갓고1이라 그런가바....그땐 나도 중경외시 너끈히 갈수있을거라 생각했다 하하 암것도 모루눈 족마니다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노어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8
와 ㅋㅋㅋㅋㅋㅋ 뭐라고하능겨
9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봐줘!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13:02 l 조회 2
취준하느라 연락 2년 넘게 안하는 친구 이해돼?
13:02 l 조회 3
축의금 50내는건 얼마나 친한거야?
13:01 l 조회 5
알바 30분 전에 도착하는 거 에바야?3
13:01 l 조회 12
갤탭 s11 울트라 쓰는익있어?? 스타노트 어플 안돼..?
13:00 l 조회 3
콰삭킹 별로였던 사람?
13:00 l 조회 3
후천적으로 마른애들이나 골골대지 선천적으로 마른사람들은 하나도 안힘들다고
13:00 l 조회 6
얘들아 이거좀봐2
13:00 l 조회 11
목짧은 익들아 너네 단발이 찰떡임?1
13:00 l 조회 5
인데놀 10mg 먹어도 좀 떨렸으면 한알 더 먹어도돼?
12:59 l 조회 6
나만 에어컨 틀고 창문도 여나1
12:59 l 조회 11
헬스 말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뭐가 있을까
12:59 l 조회 8
문방구에 크록스같은 실내화?? 그거 실외에서 신고 다니는 거1
12:58 l 조회 11
배민시켯는데 기분 나쁘다.. 내가 이상한건가1
12:58 l 조회 14
김치참기름컵밥 vs 오모리김치찌개라면 vs 기타
12:58 l 조회 4
알바 면접 후드집업 에바지
12:58 l 조회 4
원래 공장에서 만만하고 그러면 4
12:58 l 조회 15
스케줄 직장인인데 투잡 가능하려나....
12:58 l 조회 10
아 진짜 엄마 개빡쳐서 개빡쳐
12:57 l 조회 7
쿠팡 모집안내 문자오면 거의 확정인가??
12: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