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박증 쪽에 속하는 건가... 뭐 하나를 해도 실수하는 건지 아닌지 엄청 조마조마하고 안 친한 사람한테 말 하나 보냈는데 그거에 나 이상한 애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이 생각을 하루 종일 해.......... 답장 보낼 때도 한참 생각하고 말 고치고 보내고... 일상 대화할 때도 이래서 문제다 어저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27) 게시물이에요 |
|
강박증 쪽에 속하는 건가... 뭐 하나를 해도 실수하는 건지 아닌지 엄청 조마조마하고 안 친한 사람한테 말 하나 보냈는데 그거에 나 이상한 애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이 생각을 하루 종일 해.......... 답장 보낼 때도 한참 생각하고 말 고치고 보내고... 일상 대화할 때도 이래서 문제다 어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