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나 영상 몇 개 찾아보니까 왜 확신의 E라고 했는지 알겠음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거 개좋아함ㅋㅋㅋ 긴장을 좀 많이 하는 성격이라 수줍어보이는데 알맹이는 EEEE 맞는 듯
성향 자체는 사람이 좋아요 파워 E처럼 보여서 연차 더 쌓이면 뚝딱이는 모습 사라질까봐 아쉽다ㅋㅋㅋ
일단 말이 진짜 개많아
|
유퀴즈나 영상 몇 개 찾아보니까 왜 확신의 E라고 했는지 알겠음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거 개좋아함ㅋㅋㅋ 긴장을 좀 많이 하는 성격이라 수줍어보이는데 알맹이는 EEEE 맞는 듯 성향 자체는 사람이 좋아요 파워 E처럼 보여서 연차 더 쌓이면 뚝딱이는 모습 사라질까봐 아쉽다ㅋㅋㅋ 일단 말이 진짜 개많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