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부엌따로인 투룸에 사는데 친구 언니가 이동네에서 방 구해야한다 해서 나도 월세 아낄겸 우리집에서 같이 사는건 어떻겠냐 했는데 자꾸 옵션을 요구해..ㅋㅋㅋㅋ 냉장고 세탁기 이런 필수적인것도 아니고 나는 언니 나가면 필요도 없는데...설치했다가 언니 나갈때 떼가든 설치비 때문에 그냥두든 일단 필요하면 언니가 사는게 맞는데 왜 나한테 요구하는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2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부엌따로인 투룸에 사는데 친구 언니가 이동네에서 방 구해야한다 해서 나도 월세 아낄겸 우리집에서 같이 사는건 어떻겠냐 했는데 자꾸 옵션을 요구해..ㅋㅋㅋㅋ 냉장고 세탁기 이런 필수적인것도 아니고 나는 언니 나가면 필요도 없는데...설치했다가 언니 나갈때 떼가든 설치비 때문에 그냥두든 일단 필요하면 언니가 사는게 맞는데 왜 나한테 요구하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