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2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아빠가 다리 다치셔서 회사 쉬고 계시는데 오늘 점심에 같이 짜장이나 먹자 하고 시켯거든? 난 방에서 공부하고 아빠가 문 열어줫고? 근데 배달원이ㅌㅋㅋㅋ대화체로 쓸게 

 

배달: 이따 다 먹고 1층 내려갈일 있어요? 다 드신 거 좀 갖고 내려와요 

아빠: (얼탱이) ..나갈 일 있음 그럴게요..~ 

배달: 아니 확실하게 갖고 내려올 수 있냐고요 없냐고요 

아빠: 허허.. 여기가 14층인데..그리고 아파트 1층 현관에 놓으면 주민들이 싫어할... 

배달: 안 싫어하는데요; 원래 이렇게들 해주는데; 

 

여기까지 얘기하는데 내 방에서 다들려서 문 박차고 나가서 "아저씨 아빠 다리 깁스한거 안보여요? 그리고 배달 음식 갖다 내려놓으러 밖에 나갈꺼면 나간 김에 음식 사먹고오죠 . 어디다 대고 어른한테 할거냐 안할거냐 반말 찍찍 내질러요? 당신 사장이야?" 이러니까 "에휴..(비속어)어린 게 성질머리 더러워서 ㅈㅈ.. 이러고 문도 안닫고 욕하면서 내려감ㅌ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짜장면집에 전화해서 난리치니까 주인장이 미안하다고 햇는데ㅌㅋㅋ나 기다리고 잇을테니까 음식 찾으러 올때 그 사람 와서 제대로 사와하라고 안그런 가만 안둔다고 큰소리쳣음.. 아 진짜 어이없다ㅌㅋㅋㅋㅋㅋㅋㅋ나이도 나보다 살짝 많은 정도? 어리던데 어디다 대고 아빠한테 큰소리야ㅋㅋ 진짜 가만안둔다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화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글만 읽어도 빡치는데 그와중에 쓰니는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 없어서 웃음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런 정신으로 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저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안에 들어와서 가져오라는 것도 아니고; 아니 배달시킬때도 1층까지 내려와서 받으라고 하지 그러냐 진짜 골때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쓰니 최고딸이다 잘했어bb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잘했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깁스한거 안보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아주 칭찬해 잘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어이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그래놓고 그 알바생 손님이갑질한다어쩐다 녹음해서 인터넷올릴각 쓰니 걔한테 사과받을때 녹음기키고 상황설명이랑 같이 쏘아붙이고 어디다신고라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그래야겟다 생각도 못함 꿀팁 ㄱㅅ용! 이따 녹음해야지 세시까지 보낸다던데 올지나 모르겟다ㅌㅋㅋㅋㅋ노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이 깁스해서 배달음식 시켜 먹은게 니눈엔 깁스가 안보이고 너 편한것만생각해서 그릇 1층으로 갖고오라고한거냐고 그래놓고 아까나한테 어린게 성격이 더럽냐고 하고가셨냐고 저 돈주고 음식사먹는 소비잔데 이거 반대로생각하셔도 충분히어이없을것같지않냐고 제대로 사과하시라고
꼭 상황설명하면서 녹음하고 소비자보호원 신고
근데 이런걸로 신고잘안하나벼ㅋㅋㅋ 음식점 배달윈후기인터넷에올리겠다고 사장님한테 얘기하면 알바짤릴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왜그러고살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ㅜㅜ아부지.. 허허..하시고 성격좋게 좋게좋게넘어가시는 타입인가보다..울아빠도 그래서 속터지는데.. 배달원 첫마디부터 싸가지바가지라 그딴말 못하게 겁나 뭐라해줘야되는데 안그럼 만만하게봐 은것들... 그래도 쓰니가 할말 다 하고 대처잘해서 다행이다. 아휴 완전 짜증날뻔했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
10:15 l 조회 1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10:15 l 조회 1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
10:14 l 조회 5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1
10:14 l 조회 12
나 성격파탄난것같음 별거아닌걸로 화나고 우울해짐
10:14 l 조회 3
아 현대차 언제 사지
10:14 l 조회 7
키 165~166 인 여익들아2
10:14 l 조회 13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0:14 l 조회 16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2
10:13 l 조회 18
행복주택 경쟁률 92:1 실환가.. 1
10:13 l 조회 14
중고 신입이 애매해서 더 안 좋은 것 같음
10:12 l 조회 11
케이크도 유제품에 속해?4
10:12 l 조회 11
그냥 SK들어간건 다 오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2
10:12 l 조회 30
반도체 제외하고 앞으로 단타만 한다 진심
10:11 l 조회 16
운전하는데 옆에서 잠만 자면 운전자 빡침?15
10:11 l 조회 31
미장 잘몰라가지고 수익벌었을때 원화 환전 언제하는게 나앗?
10:10 l 조회 6
근데 삼전도 장투보고 들어가는 거면 ㄱㅊ지 않나
10:10 l 조회 20
ㄹㅇ 있을법한데 없뉸 라면!!4
10:10 l 조회 46
이빨치러가자 이거 몰라 .....?20
10:10 l 조회 54
신랑이 시댁에서 나 깎아내리는 거 보고 정 떨어졌는데.. 내가 예민한 거야..?8
10:0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