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3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액정이 깨졌기 때문이지!!!! ٩(◦`꒳´◦)۶
대표 사진
익인1
ㄸㄹㄹ어쩌다가? 나도 넘 무서워조심히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실에서도 떨어트리고 뛰다가 콘크리트바닥에 떨어트리고...ㅎ 익1인 꼭 필름 떼서 다니지 마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쌀 것이다!!!!! 공식이기 때문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나 보험들었는데 얼마 나올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웰컴 어서오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공식 대리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얍 어서오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40만 원이야??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마라고 딱 단정지어줄 수는 없는데 정말 액정만 깨진거면 40만원씩 안나와 보험 들었으면 30퍼센트는 본인 부담이고 나머지는 보험에서 알아서 해줄거라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오 그나마 다행이다 안 비쌌으면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공식수리점갔는데!!!!!위에 금갔다고 리퍼받고왔따!!!!!!!!!사십만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미쳤다 그렇게 비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액정만고치는건 이십얼마였나그랬는데 리퍼는 삼십구만얼마였나? 거의 사십만원돈이였어ㅠㅠㅠ 위에 살짝 금갔다고 리퍼받아야된대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면 어디 말하는 거야...? ㅠㅠ 나 앞에 카메라 있는 데까지 금가고 난리 났는데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액정쪽말구 그 겉을두르는 선있잖아 앞뒷면을 이어주는 선! 거기거 세로로 금갔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헐 그럼 당연 리퍼네... 돈 와장창... 내가 다 속상해 ㅠㅠㅠㅠ 폰이 찌그려졌지만 그냥 쓸 테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사설 갔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식 말고 그냥 대리점 말하는 거 맞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난 돈이없기때문이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설 갈까 했는데 거기서 수리 받으면 공식 못간다해서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난 이제 일년 넘었고 남은 일년안에 ㄱ다시 깰거같진 않고 어짜피 바꿀거같아소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
23:08 l 조회 19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
23:08 l 조회 5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2
23:08 l 조회 8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1
23:08 l 조회 10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2
23:07 l 조회 24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10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10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1
23:07 l 조회 18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23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1
23:07 l 조회 7
공무원 면접 교재 사본익들아 강사 누구꺼 샀어??
23:07 l 조회 2
난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게임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임4
23:06 l 조회 15
현실적으로 지방대 문과가 중견 마케터 되기 힘들지?
23:06 l 조회 14
넷사세빼고 인스타 안하는 남자 쎄한가?11
23:06 l 조회 28
공시 준비하는데 부모님이 지원 안해준다니깐 뭔가 좀 그럼
23:06 l 조회 14
20대에는 왜 이리 해야할게 많은 느낌이지
23:06 l 조회 16
근데 여름카페알바는 경력자들도 쉬어가는 타이밍이야??2
23:05 l 조회 15
익들은 몇살까지 언니 오빠라고 느껴져?
23:05 l 조회 7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 더워보여?
23:05 l 조회 4
밑에 층 초딩 우리집으로 올라와서 슥 보고 감4
23:0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