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4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6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구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판매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님대하는건 다 서비스아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비스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비스직도 맞고 판매직도 맞는 거 아냐..? 다 하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바 하는거 뭐 계산하고 인사 들어올때 나갈때 한번 까딱 하는둥 마는둥 하는데 그게 서비스라 할 수 있나..
진짜 서비스는 고객을 최고로 대접하면서 뭔가 진짜 친절한 뭔가를 서비스받는다는 느낌이 드는거여야 한다고 생각함..
편의점이 서비스직이면 이세상 모든 직업이 서비스직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알바하는 사람들 일반화 아니야? 나 편의점 알바할 때 진짜 친절하게 대하고 열심히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반화라기엔 난 99%가 다 그랬어서.. 친절하게 열심히했어도 편의점은 서비스직이라 보긴 어렵다고 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 그건 댓쓰니가 느끼는 부분이었으니깐..!
하지만 굳이 분야를 나누자면 편의점도 서비스업이 아닐까
그렇다면 댓쓰니는 편의점 직원의 업종이 판매직으로 생각하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편의점도 판매업으로 신고되어있으니 거기서 일하면 판매직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서비스질차이아냐?? 서비스가 안좋다고 서비스가 아닌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아니야. 난 서비스 직을 말한거지 그냥 서비스를 말한게 아니야
서비스 직은 서비스를 위한 일이야. 편의점 알바는 물건 판매를 위한 직업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검색해도 정확한정의는 안나오는데 그렇게 단정할수있는거야? 익인은 서비스를 너무 좁은의미로 생각하고있는거같은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월 시간외근무를 해야 딱 300
21:25 l 조회 4
익들아 살만하다 할 날이 오긴해?
21:25 l 조회 5
위고비 마운자로 안해도된다
21:25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작년도 소득 아예 없으면 내년에 신청할수있지?
21:25 l 조회 5
요즘 왜케 인스타에 무시하는 악플 많지
21:25 l 조회 2
경찰 남자는 보통 어떤 여자 만나?2
21:25 l 조회 6
내 남자친구 태어나긴 했을까 1
21:25 l 조회 4
너넨 친구랑 멀어지고싶을때 어떻게 멀어져?
21:25 l 조회 4
월급 세후 300 드뎌 찍었다
21:25 l 조회 10
난 그냥 뜬금없는 내 개인적 취향이 있음.. 아메리카노 못먹는 남자2
21:24 l 조회 7
하노이 여행 가본사람?!
21:24 l 조회 7
실시간으로 같이 공부할 사람 모을 수 있는데 없나
21:24 l 조회 5
오늘 사회적 자살했다6
21:24 l 조회 30
지금 미장도 사면 안되나 ㅠ
21:24 l 조회 7
근데 남혐 한번 걸리면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기는 쉽지 않아?1
21:24 l 조회 9
나 옆모습 이런데 뭐 해야됨?? 4
21:23 l 조회 44
중소기업 vs 경찰공무원11
21:23 l 조회 11
애 낳으면 성숙해지고 철 좀 들어야하는거아냐?2
21:22 l 조회 19
Entp 좀 사차원임?5
21:22 l 조회 36
나보다 주식 마이너스 심한사람2
21:2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