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4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거기서 쌍수 잘 된 애도 있고 ㅜㅜ 다른애들은 내 눈에 관심없는데 걔는 내 얼굴만 볼때 눈 위주로 쳐다봐서 부담스러워 ㅜㅜㅜ 아 짜증난다 쌍수는 왜 망해가지고 스트레스 받아
대표 사진
익인1
눈이참 사람마다 달라서 망했다 할수없어ㅠㅠ 기준이 다른데 ㅠㅠ 그래도 난 만족한다 그래 애들한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절개가 2주만에 풀려서 눈한쪽 아예 제대로 안 뜨임 ㅜㅜ 동공이 잘 안보일정도 눈뜨는것도 무거워서 너무 스트레스네 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에 as라도 받아봐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개월 기대려야해서 ㅜㅜㅜ 이제 두달 남음 근데 날이갈수록 눈상태가 영... 아친#ㅜ들 만나기 두렵다(´༎ຶོρ༎ຶོ`)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디라오 룸에 12명 들어갈 수 있어??
17:41 l 조회 1
지금 주식을 도박처럼 생각하면 안되나
17:41 l 조회 1
같은 무리에서 내적손절하면
17:41 l 조회 1
눈매교정, 밑트임 회복기간 얼마나 돼?
17:41 l 조회 1
네이버멤버쉽 넷플 스탠다드 다음달부터 가격 떨어지네???
17:41 l 조회 1
취업하고 싶다…
17:41 l 조회 1
아 잠만 근장 반값되는거 아니게찌
17:41 l 조회 2
너네라면 머리 감을거같아?
17:40 l 조회 5
와 디따 매운 라멘 먹고싶었는데 ... 단계 설정 잘못누름
17:40 l 조회 3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17:40 l 조회 8
이사갈거야 두달안으로
17:40 l 조회 3
어떻게 내일이 6월 25일일수가 있는거야?
17:40 l 조회 4
갤럭시25 쓰는 사람? 너네도 요즘 발열 심해?1
17:40 l 조회 5
면접때 궁금한더없냐고할때 뭐물어봐여해?2
17:40 l 조회 5
부동산 계약서 작성할 때 주소는 내 현재 거주 주소지 적는 거야?
17:40 l 조회 4
28살 여자 이제 퇴사하고 반년째인데 다 서탈하니까2
17:40 l 조회 6
탑티어 직장은 오히려 어린 사람이 많나..?3
17:40 l 조회 9
아 엘베 안에서 잡아주고 있는데 느릿느릿 오는 사람들 ㄹㅇ 열받네3
17:39 l 조회 8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9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2
17: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