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가 성적이나 이런 것들로 나를 엄청 까 

내가 부모님한테 생일선물로 파마해달라고 한다하니까 너무 소박하데 나어차피 엄청 롱기장이라 10만원돈 나와서 그거나그거나라고 했는데 음음 나무소박해 이러고 내가 며칠전에 키엘립밤을 잃어버렷서 근데 그게 12000이거든 보통 립밤보다는 가격이 쎈편이자나 그리고 난 학생인데.. 그거 한 반썻나? 반도 안썻는데 잃어버려서 아 오바라고 진짜 짜증난다 했더니 반정도썻다며~ 걍 다시사~ 이래서 아 너무 아깝자나 했더니 그게왜? 걍 다시사면되지 ㅋㅋ 이러고 내가 문제같은거 잘못 풀어도 그거가지고 엄청 트집잡아 그리고 그냥 표정 자체가 아예나를 무시하는 표정이야 항상 나한테 걔가 뭘 물어보자나 그럼내가 문제 읽으명서 생각하는데 걔는 내가 몰라서 헤매는줄 아나봐 한 5초 정도 지나면 갑자기 실실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내가 풀면 또 엄청 트집잡고 내가 고3인데 대학교가지고도 진짜 엄청 무시함 물론 성적은 내가 훨씬 높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진짜 제일 어이없는거 나보고 공부할때 영악하데 나 진심 애들한테 나 공부 이렇게 해서 몇점 올랐으니까 너네도 한번 이렇게 해봐라 이런식으로 엄청 상담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악한건 걔가 훨씬더.. 나 진짜 어떡해야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상대하지말고 무시하면 안되?
친구라고 맘에도 안맞는데 같이 다닐 필요 있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2
개열받아서 잠안온다2
0:53 l 조회 11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1
0:53 l 조회 5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0:53 l 조회 14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3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18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10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1
0:51 l 조회 48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7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2
0:51 l 조회 8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8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3
0:50 l 조회 8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3
0:50 l 조회 18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5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58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48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8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1
0:4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