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8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서운해도 되는거 맞지? 아 진짜 왜이렇게 서운하지... 받았으면 자기건데 그냥 괜히 서운해ㅋㅋㅋㅋㅋ근데

너 왜 내가 만들었는데 혼자 먹어야지 동생이랑 나눠먹어

이러기도 좀 그러구.. 갑갑해

대표 사진
익인1
엇 나는 괜찮을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혼자 다먹기엔 많으니깐.. 나눠먹은게 가족이라 별 생각 안 들 것 같기도하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쓰니가 서운하면 서운한건데 나는 그래도 괜찮은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가족이랑 나눠먹었다고 말해주면 더좋을거같은디?... 반응도 궁금하고ㅇㅇ 케이크가 혼자먹긴 좀 많긴하자나...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지는 않아 혼자 먹으라고 작은틀에 작게 만들어서.. 내가 너무 속이 좁은가봐 왜그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줬다는거 자랑하고싶어서 같이 먹은거라고 생각해 쓴이야!! 쓰니는 자랑스러운 여친이야!!속상해하지마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생각이 너무 예쁜것 같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볼게 덕분에 마음이 좀 편해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런 건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는 문제니까 쓰니가 서운하면 그럴 수도 있는거지ㅠㅠ 공들여 만들었으니까 남자친구가 다 먹어줬으면 하는 마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공들여서 만들었는데 다른 사람 안주고 혼자 다 먹어줬으면 했어ㅠ동생이랑 같이 나눠먹었다고 하는데 뭐라 하기도 그렇고 서운하긴 하고...ㅠㅠ이해해줘서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
3:10 l 조회 1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10 l 조회 1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
3:10 l 조회 2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3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8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
3:07 l 조회 26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2
3:07 l 조회 19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7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9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1
3:06 l 조회 15
연극배우나 배우들 기 진짜 센듯
3:06 l 조회 10
불닭땡겨 매운게ㅠㅠ
3:06 l 조회 2
여드름 연고 추천 해주라
3:05 l 조회 6
이런 신발 유행타나?2
3:05 l 조회 27
누가 나를 질투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5
3:05 l 조회 24
살려줘 3일째 똥 못싸는중 이제 4일차 된거네
3:04 l 조회 3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5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1
3:03 l 조회 16
키캡 유행 지났어?? 1
3:03 l 조회 6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