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3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상대가 아무 소리 안하냐

아니면 억지로 연락을 이어나가니

좋아하는 맘과는 별개로 오래 얘기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서 얘기하는건 좋은데 카톡 전화 이런거 핵귀찮아 하거든

이 귀찮음은 왜 안사라질까 나 우리언니가 톡해도 잘안봄 귀찮아서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랬는데 유일하게 달라진게 남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ㄴ 왜 안달라지지 어휴
일거수 일투족 나한테 보고 안해도 되는데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있지ㅠㅠㅠㅠ난.잘하긴하는데 굳이 남친이 논다고 나랑 전화잘못해도 카톡르로 연락만잘되면 전혀 이상무인데 남친은 연락잘못해서 긴경쓰였다고 하고 나는 계속 괜찮다고함.. 사실 오히려 나는 그시간에 내가 하고싶은거 해서 좋거드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 운동시간도 있고 그래서 운동시간에 연락 절대 안받거든
안받는다고 뭐라 하는건 아닌데 걍 안했으면 좋겠다 라는 그런 느낌이라 해야 하나 ㅋㅋㅋㅋ
괜히 톡 오면 신경쓰여가지고ㅠㅠㅠㅠ 얘가 안하면 걱정하거나 혹은 아 혼자 있나,
밥 먹었나 생각드니까 또 연락하게 되고
폰을 들고 조깅하다 보니까 진동오면 보게 됨 아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아이고.. 사귈수록 혼자만의 시간같은게 중요한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ㅠㅠ 집도 멀어서 사실 잘 못만나서 그러는거 알고 직딩이라 더 그러기도 하는데,
나 진짜 못된애 같음 이래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귀찮음을 이겨낼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과 만나봥 분명 잇을거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나 진짜 가족들한테 껌뻑 죽는 편인데
가족들이 전화길게 하거나, 또 톡 계속 오면 너무..답장이..싯타..귀찮다..어떡하지..인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다 이거 나다 그거 진짜 고질병임 나는 처음에 시작할때 말하고 시작했어 나는 너와 얼굴보면서 할얘기들을 카톡으로 소비하는게 싫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얼굴보면서 너무 좋음 그냥 무슨 얘기 막나오고 나 말도 핵많거든
얘는 대답이 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답장안하고 안읽어도
꾸준히 자기의 일과를 풀어주는데 알람뜰때마다 신경이쓰인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거 진짜 어쩔수없어...... 연락문제로 생각이 맞는애를 만나야 좀 편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칠전에 되게 진지하게, 나 진짜 처음부터 말했다 시피 연락 잘 안해. 싫어서 그런것도 아니고 니가 귀찮은것도 아닌데, 그냥 내가 그래 ㅠㅠㅠ 노력하는데도 그래
더군다나 회사에서는 카톡보다 사라질 수도 있고, 또 밤에는 내가 그냥 머리대면 자는것도 알지? 1분만에 사라져 나는...이러니까
다 알고 있다고 그런걸로 신경쓸꺼 없다고 하는데 겁나 신경쓰임 지금도 카톡이 겁나 쌓여있다..ㅂ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ㅠ 나도 그러다가 헤어졌ㅇ어...... 남자애가 괜찮다그랬는데 괜히 내가 혼자 미안해서 괜찮은게 괜차ㅏㄶ은거 아닌거같아서 ㅎㅎ...... 너 익도 진짜 그 남자분이 좋으면 그냥 신경쓰지말고 맘편히 만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근데 공시 진입할 때 만만하게 생각하면 안 됨
18:50 l 조회 4
나 통제형이라서 남이랑 여행 못 감
18:50 l 조회 8
아 오늘 진짜 되는일 없네
18:50 l 조회 4
자기가 하고싶은 일 하는건 진짜 행복한듯
18:50 l 조회 6
도미노 라지사이즈 피자 한판 다 먹는데
18:50 l 조회 5
두리안 마싯다
18:50 l 조회 2
91년생이 44살에 20살 2015년생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18:50 l 조회 5
어우 간만에 소개팅했더니 기 다 빨림
18:49 l 조회 7
20대 후반 모솔익들아 결혼식 가?
18:49 l 조회 11
나 갑자기 쓸데없는 상상 하는중1
18:49 l 조회 7
4천원짜리 시장 칼국수 먹고싶긔ㅠ2
18:49 l 조회 5
아아니니.. 다이어트는 항상 배고픈거지2
18:49 l 조회 4
마가렛트 호두과자맛 짱맛
18:49 l 조회 4
이제 뭔가를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나같은 사람있니1
18:49 l 조회 6
남사친 맞나요?3
18:48 l 조회 11
고구마튀김먹고싶다1
18:48 l 조회 9
닥터마틴 살건데 디자인 어때 살말??
18:48 l 조회 11
아 옆집 개 짖는 거 진짜 스트레스네
18:47 l 조회 11
국대 귀국하는거 라이브로 볼꺼야?2
18:47 l 조회 8
이강인 보면 기분 조아짐
18:4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