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6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동방예대 비실기학과 가고싶은데 진짜 이 학교 아니면 가고싶은 대학 없을 정도로 간절해 그래서 이 학교에 올인할건데 재수할 각오하고ㅇㅇ... 

교과는 2점대가 합격이라 내신이 부족해서 못가고 면접전형 수시 쓰고 떨어지면 정시쓰려고 

정시던 면접이던 내신 2학년까지 반영해서 3학년 수행도 내신도 필요없어 그리고 수능에서 상위 두 과목 3등급 뜨면 합격할 수 있어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수능 후에 면접보는 다른 학교로 수시 넣긴 할건데 익인들 같으면 3학년 내신 수행 챙겨? 버려?
대표 사진
익인1
버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챙겨야징.. 내신이 확실한것도아니고 내신 부족해서 면접전형 생각하고있으면 내신이 백프로 갈수있는 실력이라면 버리라고 할텐데 고3은 내신공부가 수능공부니까 수능도 생각하고있으면 버리지말자 ㅠㅠ 어떻게 될지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도 3학년 내신 안들어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 내말은 내신으로 백프로 되는성적이라면 걱정안해도 되는데 면접은 어떻게 될지모르잖아 붙을 보장도없고 경쟁률도 쎄던데 떨어질경우도 생각해야지 물론 재수까지 생각있다고는 하지만 아니면 수능공부라도 열심히해둬 내신떨어지면 정시까지 갈수도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챙겨야지..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나랑 상황 똑갇ㅈ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1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1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
13:05 l 조회 1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2
13:05 l 조회 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
13:05 l 조회 1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13:05 l 조회 4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
13:05 l 조회 3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3
13:04 l 조회 18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
13:04 l 조회 10
새끼 백구 귀엽 3
13:04 l 조회 11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9
13:03 l 조회 36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2
13:03 l 조회 13
이거 도촬 당한건지 봐줘3
13:03 l 조회 27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5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9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0
13:02 l 조회 21
서버 터짐?
13:02 l 조회 7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