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6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하고 난 직후에는 힘들었지만 잘한거같다

대표 사진
익인1
비용은 얼마정도했어????????입원은 며칠 정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비용은 30? 입원은 3일인데 난 하루 더 하고싶다고 부탁드렸음 총비용은 거의 45?정도 나온거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편도 수술하면 면역력 떨어진다던데 루머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진짜?..난 감기걸릴때 가끔 편도 부어서 침삼킬때 넘아팠는데 이제 편도없으니까 안아파서 좋아.. 그리고 결석도 안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결석때문에 편도수술하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구멍이 커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꼭해 나도 솔직히 결석때문에 한게 더커.. 넘 스트레스 받아서 했음.. 아무리 제거해도 또 생기니까 수술하는게 답임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수술하면 입을 벌리고 수술하는 거야?????수술시간은 몇 분 정도해??친구가 그 수술했을때 목에서 피나고 난리났다 그래서 걱정돼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편도가 입안에 있으니까 전신마취하고 입벌리고 해!수술시간은 얼마안걸려 20분? 근데 이제 마취깨는게 좀 오래걸려 웅 목에서 피나는거는 관리 잘못했을때 그러는거야 무리하게 움직이거나 말하거나 그랬을때 그 편도 제거했던 부분의 딱지가 떼지면서 피나 찬거 많이먹고 죽먹고 그러면 피는 안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후하후하후하 보험되는 거지...?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난 보험됐당 그래서 수술비랑 다나왔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2주 정도는 계속 찬거랑 죽만 먹어야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 그러는게 피가 날 확률이 낮지 근데 난 6일동안 죽먹다가 체하고 사람이 못버티겠어서 그냥 국에 밥말아서 불려서 먹었어..물론 차게.. 많이는 못먹고 죽만먹다가는 죽을거같애서 5숫갈?정도 꼭꼭씹어서 먹었음..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체하더라 첨알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헐............고생많이 했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웅근데 진짜 이주만참으면돼!!병원에있을때는 진통제 맞아서 아픈거 덜해 하면 진짜 편하니까 익인이두 꼭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고마워!!!!!!!!!!!대학병원에서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니 나가까운 이비인후과에서 했어! 간단한 수술인데 나도 좀 불안하긴해서 좀 큰 이비인후과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오오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269 11:5533523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94 13:5728811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64 9:2748623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2713 17:3215013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2128 17:3710358 0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
20:50 l 조회 1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1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3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3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
20:49 l 조회 15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3
20:49 l 조회 12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1
20:49 l 조회 9
회사 면접3
20:49 l 조회 7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4
20:48 l 조회 10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1
20:48 l 조회 7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1
20:48 l 조회 6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5
20:48 l 조회 12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2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18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
20:48 l 조회 6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3
20:47 l 조회 22
아 C 인스타 광고 제품 첨으로 사봤는데 그지같넴
20:47 l 조회 4
북커버 사서 쓰는 사람 있어?2
20: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