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59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9년 전 (2017/4/02) 게시물이에요
괜찮겠지 내 꿈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나랑같이다니는언니 2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 나랑같이다니는언니도 23인데 1학년이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아 대학 다니고 배우는데 빠르고 늦는 게 어디있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꿈이 있으면 좋은 선택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쓰니의 꿈이라면 괜찮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고모는 회사 다니다가 30 넘어서 다시 대학 가셨엉~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꿈이라면 당연히 해야지 하고 싶은 건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꿈이고 하고싶은거면 꼭해ㅠㅠ나도 24인데 이제 수의예과 일학년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ㅋ졸업하면 서른 넘어..껄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와 나 소름 나 수의예과 가려고 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그럼ㅠㅠㅠ대학다니다가 공부 다시 시작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대ㅡ박 응 나 다니다가 관두고 일년 공부하고 다시 수능봣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일년만에 그게 가능해???대박적 원래 공부 잘히ㅣㅆ구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등학교때 배운거고 내가 언어재활 쪽 공부햇어서ㅠㅠㅠ머리가 굳지가 않아서 더 수월햇던 거 같아..!여기 오면 27살인데 일학년인 사람도 잇고 그래 그러니 쓰니도 나이 생각말구 열심히 공부해서 꿈 이루길 바랄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응응 고마워ㅜㅜㅜㅜ익인이 대단하다 나 문과였어서 전과공부해야하는데 무섭기도하고..무서운만큼 열심히 해야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아이쿠 문과구나ㅠㅠ난 내가 이과엿어서..언어재활 쪽 공부할때 힘들었어서..쓰니 맘 어느정도 이해가ㅠㅠ그래도 하다보면 괜찮을거야!편입하는 사람도 많던데 편입도 한 번 알아봐~편입이 더 쉽다는 사람도 많더라구!!여튼 쓰니도 나도 꼭 꿈 이뤄서 행복하게 살자ㅠㅠ내가 쓰니 꿈 이루어지게 늘 바라고 응원할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나 혹시 과목별 공부 어떻게 했는지 물어봐도 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미안 나 과제하고 자버렷어!!!과목별 공부라..진짜 인강보고 언니한테 모르는거 물어보고 그랫던게 전부라서ㅠㅠㅠ영어는 내가 너무 못해서 일주일에 두번 과외햇어!진심 뭐 딱히 공부를 다른 방법으로 한게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거 신경쓰지마 하고싶은거 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렇게 좋은 학교 아닌데 진짜 재수이상개많아!! 내가아는사람 그렇게많지않은데 여자중에서만2명이 23이구 남자는더많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춘 우리반에도 23살 언니있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
7:38 l 조회 2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
7:38 l 조회 2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
7:37 l 조회 3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1
7:37 l 조회 3
20대 여자쪽에서 대통령 이재명 지지율 38프로로 폭락3
7:37 l 조회 13
결정사큰데가나아??이왕갈거면?
7:37 l 조회 5
인기글 들어갔다가 기분 좋아졌다
7:36 l 조회 10
윗집 진짜 뭘까
7:36 l 조회 7
생리할때마다 생리통약 한통 다 먹는거 흔해?
7:36 l 조회 6
고민(성고민X)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7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6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10
7:33 l 조회 20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3
7:31 l 조회 70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5
7:31 l 조회 54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7:31 l 조회 10
여름맞나
7:31 l 조회 17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60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8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2
7:26 l 조회 19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