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78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66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인포 보고 알았어... 

어떤 남자애가 내 셀카보고 너 입 엄청 크다 나 입큰여자 좋아하는데 이랬는데 그게 그런 뜻이였다니ㅣ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눈 큰 여자를 좋아하듯 입 큰 여자를 좋아하는 거일 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마녀사냥에서 입큰여자로 섹드립 친거 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포 그건 그냥 드립인 것 같곸ㅋㅋㅋㅋㅋ 보통 입 큰 여자 좋아한다고 하면 윗댓처럼 말그대로 눈 큰 여자 좋아한다고 하는 것처럼 말하는 것 같은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걍 드립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입 크면 시원시원해서 좋아하는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웃는게 시원시원해서 그런걸수도있어!+ 내가 그렇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친구도입큰남자좋아해... 비슷한의미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이작으먄답답해보인대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는 그냥 섹드립이고 ! 다 19금 의미는 아닐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19금 의미는 아녀! 내가 입 큰 남자 좋아하는 것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입 큰 사람 좋아해! 웃을 때 시원해 보이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입이 크면 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히히 맛있는거 많이 먹을 수 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음 맛난 거 많이 먹을 수 있어!!(팔붕붕) 진짜야! 친구 음식도 뺏어 먹고 빨리 먹어서 안 뺏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그런 의미는 아닐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입큰 사람들 좋아해 여자 아이돌들 취향도 다 입이 큰 사람들이고.. 웃는 거 시원시원하고 너무 예뻐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 그런 의민 아니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입큰게 시원시원해보여서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그런 성적인 의미로 쓰는 사람도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입큰 사람 좋아하는데ㅋㅋㅋ시원시원해보여서.. 난 입이 가로로 짧은편이라 옹졸해보여서 입 큰 게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입큰여자 좋아하는데 그게 그런의미가 아니라 웃을때 예쁘고 그 정은지처럼 그런식으로 웃을때 너무 예쁘지않아? 입 활짝 웃으면.
입 큰 사람들이 환하게 웃어주면 뭔가 기분이 환해지는 기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남익인데 그냥 입큰여자좋아하는거야 속설에 남자는 코랑 비례하고 여자는 입이랑 비례한다고하지만 그건 100퍼센트 거짓이며 또한 진짜 이상한사람아니고서야 그렇게 생각하는사람은없어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입이랑 뭐가 비례한다는거얌?-? 진짜몰라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 ! 다 그런 의미만은 아냐! 내 남친은 웃을때 시원시원하게 웃는게 좋다 그래서 좋아해! 막 웃을때 화알짝 웃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편적인 의미는 아니야! 저건 그냥 드립...! 진짜 이상형이 입이 큰 사람일 수도 있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입큰사람이 웃을때 이뻐서 좋아하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저건 드립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걍 웃을 때 시원하게? 웃는 여자가 이뻐보여서 이상형이라고 하는 사람들 많은 걸.. 실제로 예쁘기도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녕아냐 나두 입큰남자 좋은데 이유가 시원시원해 보여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대화맥락따라 다른거 겠징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입 큰사람 좋아하는데 웃는게 예뻐보여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여잔데 남자건 여자건 입큰 사람이 성격이 시원할 것 같고 웃는 게 환해 보여서 좋아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입큰여자 좋아하는데 웃을때 예뻐서 뭔가 꼬북상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입 큰 거 좋아해..!시원시원해 보여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입 큰 거 좋아해 내 입 너무 작아 엉어ㅓㅓ엉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거 드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신동엽 드립력에 감탄함 그거보고ㅠㅋㅋㅋㅋ그게어떻게 그렇게 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그런의미는아니야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칸쵸 누가 더 많이 넣나 내기를 좋아하나 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뭔가 하연수같은 귀여운 꼬부기상이라서 좋아한단거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당황.. 나도 여잔데 입큰 여자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입큰 여자가 미인이다 라는 말 하기도 하는뎈ㅋㅋㅋㅋ 그런거 아니야!! 쓰니 순수하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헠 나도 입 큰 여자 좋아하는데 시원시원해보여서임... 눈 크고 입 크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음 이건 다른 케이스인 것 같은데..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여자지만 입 큰 여자 좋아함 시원해서 예뻐 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건 그냥 방송에서 한 섹드립이구... 입 큰 여자 좋아하는 사람도 꽤 있어 여자들이 남자들 입동굴 생기는 거 좋아하는 것처럼 입매 시원시원하고 웃는 게 예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마쟈마쟈 입 크면 웃을 때 엄청 이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냐아냐 나 입이 작아서 입 큰거 부러워해 그런 뜻 아닐수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입 큰 사람 좋아하는데.... 입 크면 그냥 매력있고 예쁨 한채영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 입크다는 뜻이랑 다른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 친구는 인상이 시원해보인다고 입 큰 사람 좋아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입 큰 사람 좋와해,,, 내 입이 넘나 작아서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 그런건 아닐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ㅐ왜 난 입 작아서 일부러 오버립 립스틱 풀로 바르는데 앤 헤서웨이같은 입 짱 좋아ㅠㅠ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엇 나도 이 생각,,, 구냥 입크면 이목구비가 커보여거 시원시원해 보이는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건 신동엽이 드립친거지 입큰걸 좋아하는사람이 다 그쪽으로 생각하는건 아니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입큰사람 좋아하는데 입매가 시원시원하고 이목구비가 큰사람이 더 예뻐보여서 그런겨 그건 걍 신동엽이 드립친거니까 다그렇게 생각할필욘 없다고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입큰 사람은 관상적으로 호감형이라 다들 좋아해 웃을때 시원해보이고 목소리가 상대적으로 호감적으로 되거든 울림생겨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입큰 여자 짱 좋아하는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두 입큰 사람 좋아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입큰애들은 웃는게 예쁜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바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여잔데 입큰여자 좋아해..!! 그냥 웃을때 시원시원하고 꼬북꼬북하고 꽃같고 그래서 좋아하는데...!! 걔도 그래서 좋아하는걸수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2맞아 ㅠㅠㅠ입큰데 웃는4ㅓ예쁜애들 뭔가 꼬북꼬북해ㅠㅠㅠㅠ짱 귀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는 입큰사람 좋아하눈데 웃는게 이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22 웃는 거 시원시원한 게 너무 부럽고 예뻐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그 섹드립 정확히 의미가 뭐야? 내가 잘못이해한거같아서

그거랑 별개로 큰 입은 그냥 매력있어서 좋아하는 사람 많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
17:34 l 조회 10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1
17:34 l 조회 14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17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1
17:34 l 조회 5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
17:34 l 조회 12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1
17:34 l 조회 13
실외온도 26도이지만 실내온도 30도인 원룸 어캐요
17:34 l 조회 2
하이닉스 내일 상승하면 어쩌지
17:34 l 조회 8
하닉 아침에 팔걸.. 300 찍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짐
17:34 l 조회 7
기존쎄 익들아 들어와봐...!
17:33 l 조회 5
토이스토리 암데서나 봐두 갠차나?1
17:33 l 조회 11
주식시장 조심스럽게 예측해봄 ㅋㅋㅋㅋㅋ 10
17:33 l 조회 37
아니 오빠 여친이 온다는데8
17:33 l 조회 25
주식 -40%찍은 익인데 2
17:33 l 조회 21
29살인데 아직 취직 못한사람 있어?3
17:32 l 조회 14
이혼가정 자녀됨ㅋㅋ2
17:32 l 조회 24
결국 패닉셀 한 사람이 승자일 수도 있음
17:32 l 조회 27
테런 캐캐체 콜라보 퀼리티가 너무 감다살이라서 눈물이 나옴....7
17:32 l 조회 13
진짜 세상에서 아기고양이들이 제일 귀여운거같아
17:32 l 조회 10
얘들아 진지.. 재경관리사 87일만에 가능해??4
17:3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