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79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c언어 왕초보인데...과제가 넘 어려워...
대표 사진
익인1
프린트에프가 생각나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어떻게 하는지 알아??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배우긴 했는데 작년이라 까먹었겠지만 말해줄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비스 비용이 추가로 계산되는 음식점을 있다. 주문한 금액을 입력받아서(scanf) 15만원 이상이면 15% 서비스 비용을 추가하고, 10만원 이상이면 10% 서비스 비용을 추가하고, 5만원 미만이면 주문금액의 5% 서비스 비용을 추가한다. 주문한 금액과 서비스 비용이 추가된 총 결재 금액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이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격 변수 설정하고 케이스 써서 안되나..ㅠㅠ 케이스는 범위로 안된거같은데 가격 변수따라서 또 변수를 하나 더 설정해서 15만원이상은 또 다른 변수를 1로 10만원 이상은 2로 5만원 미만은 3으로 하면 될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수님은 rst 쓰시던데 rst가 뭔지 알아??ㅠㅜㅜ난 저거 배운적이 없는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거 그냥 변수 설정하는거야 rst가 연산자ㄴㄴ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lse if는 else 중에서 if라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ㅅㅇ 그냥 또다른 이프여 일케 생각하면 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하! 하나만 더 물어볼게ㅠㅠㅠ 5번줄에 왜 o=0,rst=0 이거야?? 왜 0으로 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굳이 다른 수를 넣을 필요가 없어서 그래
0을 넣으면 저 변수에 데이터를 할당하지 않으니까 프로그램이 초반에 가볍게 돌아가자너 자원을 아끼는거지 그리고 프로그램이 끝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면 값들을 초기화를 시켜줘야하니까 그런 것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저거 꼭 써줘야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ㅠㅠ 정확한건 아닌데 저 프로그램을 안끄고 다시 돌린다 그러면 초기화가 필요해서 써줘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퓨ㅠㅠ고마워진짜ㅠㅠㅠㅠ근데 c언어 계속 하면 할만해..?ㅠㅠ 나 c언어 수업 4번정도 들었는데 아직 넘 힘들어서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음..나는 지금 너익을 알려주니까 잘해보이자나 실제로도 끝까지 겉핥기로 해봤구 근데 나자체는 괜찮은거같은데 주변이 나보다 엄청 잘해서 내가 너무 못하니까 주눅드는 감이 되게 심해서 난 지금 과에서 딴 과로 전과하려고해ㅠㅠ 하다보면 설계는 되는데 명령어 뭐 써야하는지 너무 어렵고 한계에 부딪힐 때가 많아서..ㅠㅠ 너익이 괜찮으면 괜찮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렇구나...너무 주눅들지마!! 전과하면 열심히해!ㅎㅎㅎ 너익도 남들보다 잘하는거 빨리 찾을 수 있길...!힘내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리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바배우는중인데 씨가 더 복잡해보이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바가 훨씬 나은 것 같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 동아리에서 씨하는데 더 어려워 자바가 더 쉬워보여 깔끔하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
6:34 l 조회 17
고양이 결 반대로 털쓰다듬으면 화낼줄 알았는데1
6:33 l 조회 11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1
6:33 l 조회 40
근로장려금 농협… 나만 못받았어??????????
6:32 l 조회 7
근데 새삼 양극화가 체감 되네
6:31 l 조회 42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1
6:29 l 조회 32
근데 쉬었음 청년 신조어 만들어 낸 기자 개뿌듯할 듯
6:28 l 조회 33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6:28 l 조회 107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6:28 l 조회 9
오늘 하닉 구조대 기대한다...
6:27 l 조회 34
불편한 모임은 이제 안나가는게 맞지?2
6:26 l 조회 11
얘들아 오늘 pce발표있다1
6:26 l 조회 53
오늘 장 열리면 진짜 얼마나 오를지 감도 안 오는 이유11
6:24 l 조회 501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야하는 날인듯
6:24 l 조회 88
육아 생각하면 여자한테 가장 좋은 직업은 뭐라 생각해? 5
6:24 l 조회 25
남을 제멋대로 결론짓고 판단하는게 제일 한심한거래
6:23 l 조회 11
주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론 실적발표 요약3
6:23 l 조회 161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7
6:21 l 조회 120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1
6:21 l 조회 113
밤에 여름이불 덮고자다가 추워서 담요도 꺼내서 덮고잤음2
6: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