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3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나나나나 교포야 교포 도와줄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쳤다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많아도 돼? 한줄씩.. 진짜 기본적인 자기소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근데 나 여기 아침이라 후딱 샤워하고 올게 십분정도? 빨리올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30분이라도 기다릴게 진짜 너무 감사해 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왔어!!!! 앜ㅋㅋㅋㅋㅋㅋ 나도 사랑해 <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다 쓸까? 아님 한줄씩?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다 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미안해 너무 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여러분에게 제가 좋아하는 영화와 음악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액션과 히어로물인데, 그래서 'marvel'이라는 제작사의 영화들을 모두 좋아합니다.
marvel 제작사의 영화 중 특히 제가 좋아하는 영화는 The Amazing Spider-Man 과 The Avengers입니다.
물론 다른 장르의 영화를 볼 때도 신나고, 즐겁지만 저는 특히 액션 영화를 보면 더 즐겁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그 외에 한국 영화로는 'Veteran'이라는 영화를 정말 재밌게 보았고, Veteran에 출연하는 배우 황정민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요즘엔 시간이 없어서 영화를 많이 보지 못해 정말 아쉬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즐겨듣는 음악 장르는 k-pop인데, 최근 가장 많이 듣는 노래는 악동뮤지션(AKMU)의 오랜날 오랜밤 입니다.
가사가 멜로디가 정말 예뻐요 혹시 모르는 친구들이 있다면 꼭 들어봤으면 하는 노래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I'm going to introduce the music and the movies that I like. First of all, the genre of the movie that I like is action and heroic. Therefore, I like all the movies that are from 'Marvels' that make a lot of heroic and action movies, especially 'The Amazing Spider-Man' and 'The Avengers'. I also like other genre of movies, but when I watch action and heroic movies, it feels like I'm relieving stress. The Korean movie that I like is called 'Veteran', and I really like the actor named 황정민. However, I do not really have time to watch movie nowadays, and I feel sad about it. Lastly, the genre of music that I like is k-pop. The song that I listen a lot nowadays is called 오랜날 오랜밤 from AKMU. The lyrics and melody of this song are beautiful. I recommend this song to people who haven't listen to it yet. Thank you :D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야 내가 중간에 설명 더 있어야할거같아서 넣었고 직역 못하는거는 내가 좀 바꿔서 넣었어 그리고 베테랑에는 배우얘기보다는 영화 얘기가 더 들어가야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너무 고마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무 매끄럽지 못하게 적어가지구..미안해ㅠㅠㅠㅠㅠ진짜 넘 고마워 배우얘기는 빼는게 좋을까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 배우얘기보다 영화얘기를 적어 영화얘기하는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내가 졸려서 비몽사몽해서 쓰느라 문법 오류가 있길래 고쳤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진짜고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니야 도움되니까 나도 좋다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천사야천사ㅠㅠㅠㅠㅠ복받을거야 아침이라 그랬지? 오늘 좋은 일 있을거야 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헤헤 고마워 <33333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ㅠㅠㅠㅠ너무너무 미안한데 한번만 더 도움 줄 수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응 미안해 나 아침에 늦잠자서 지금봤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정말 별거 아닌데ㅠㅠㅠㅠIs he finished with the computer? 처럼 Is 랑 -ed쓴 문장 하나만 만들어줄 수 있어?ㅠㅠㅠㅠㅠ나는 자꾸 did절만 돼..왜이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ed로만 해야해? 미안해 내가 오늘 바빴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으응..ㅠㅜ괜찮아 내일까지야 흑흑 무조건 Is -ed가 들어가야한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지금 생각나는게 이거밖에 없다ㅠㅠ is he really finished with me?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니야 이거 맞는지 모르겠어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본인 귀에 언거슬리는게 신기....
22:46 l 조회 1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
22:45 l 조회 1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1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
22:45 l 조회 2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2
원래 동성간에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22:45 l 조회 4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
22:44 l 조회 5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
22:44 l 조회 5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5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4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
22:44 l 조회 6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3
바지 골반만 안맞는데
22:44 l 조회 4
아니 나 신입인데 할일도없는데 이시간까지 회사에 붙잡아두고 퇴근안시킴
22:44 l 조회 6
다이어트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22:44 l 조회 4
나 담달부터 월급 580받는대.. 넘 기뻐...
22:44 l 조회 13
이 정도면 많이 먹는거야?
22:44 l 조회 9
나 내일 소개팅같은 맞선같은 머 그런거 나가는데
22:44 l 조회 5
당근페이는 어떻게하는거야?
22:43 l 조회 2
여남 간에 친구 쌉가능인데3
22:4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