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내 친구 마운자로 두달해서 160 69에서 50까지 뺌 헬스도 주5일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는 식단까지 같이한거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제 막 한달 끝났는데 5키로 뺐거든 식단은 안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식단 안했어?? 레시피같은거 보고 요리하긴하던데 양배추계란전 고기야채찜 이런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그럴수도 있을 걸 거기다 운동까지 난 평생 식단 할 자신 없어서 양 줄이는 목적으로 시작한거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마운자로랑 운동 병행하기 쉽지않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헬스를 주5일까지 하면 가능할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일동안 근력운동이랑 러닝 했다곤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근데 너무 급격하게 빠져서 좀 조심해야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욕이 현저히 줄어서 많이안먹게됨 운동 빡세게 클린식 각잡고 했나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되게 잘 많이 빠진 케이스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을 많이 했네 난 운동 안해서 그런가 한달에 3키로씩 빠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운동 대박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운동안해서 거의 1주일에 1키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먹는데 운동까지 하고 두달이면 충분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운동 아예 안하고 5주동안 키 160 57>48됐어
뭐 먹고싶은 생각이 아예 없어짐 하루에 한끼 먹을까말까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작용은 엊ㅅ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있어…. 일단 기립성 저혈압 개심해져서 누워있다 일어나려면 3-4분은 앉아있어야함
그리고 안먹다 어쩌다 한끼 먹으면 바로 설사해.. 장에 부담 안가는걸로 먹어야지 조금만 자극적인거나 차가운거 먹으면 바로 배아프더라
또 안그래도 내가 체력이 안좋은편인데 맞고 나서 기력이 아예 없어서 잠이 진짜 많아졌어 종강해서 계속 누워있는중이야ㅋ큐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5개월에 8키로 밖에 안빠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마다 다른것 같아 아니 근데 친구 운동 어케 했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운자로 맞으면 식욕뿐 아니라 기력도 없어지는데 운동한게 의지 대박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3개월해서 60 > 47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운동안하고 주사만 맞아서 빼면 걍 가죽만 남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빠질순있지. 건강, 머리카락, 근육 다 털리면 몸무게는 삽가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한달했는데 1.5키로밖에 안빠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쓸데없는 호기심 미안한데 블핑로제가 로제파스타나 떡볶이
1:33 l 조회 1
오랜만에 왔는데 인간에 정 떨어지고 감
1:33 l 조회 1
1만자에 200원이면 바로 결제해?
1:33 l 조회 1
가요대전처럼 한국에서 하는 공연에 외국인 대상으로만 비싸게 표 팔고 내국인은 표 구매 기회조차 안 주는 건 문제가 안 되는 거야..
1:33 l 조회 1
라이즈 삼성 갤럭시랑 뭐 잇어??
1:32 l 조회 1
이강인 마드리드로 가나봐
1:32 l 조회 1
sm 이성수 대박이다 유일하게 쓴 두 곡이 소년 소녀를 만나다랑 내가 사랑했던 이름????
1:32 l 조회 1
헐 투컷 곽빈 패트와매트 형제였어?
1:32 l 조회 1
이 사람 이 캐릭터랑 닮았어?
1:31 l 조회 1
팀지성인들아..... 토너 뭐써
1:31 l 조회 1
축알못 야빠인데 메시 골모음 본적 있거든?
1:31 l 조회 1
근데 진심 선수들 가만히 있던거 홍명보 전술같아
1:30 l 조회 1
아니 초록글 ㅊㄱㅇ 댓글 웃긴게
1:30 l 조회 1
2002년 월드컵 분위기래 ㄷㄷㄷ
1:30 l 조회 5
우리 만약 32강 가면 축구 언제 해?
1:30 l 조회 2
헐 비정상회담 독다 딸래미아빠되네?
1:29 l 조회 5
아무리 생각해도 손흥민이 진짜 신기함
1:29 l 조회 9
포타라는 거 너무 아름다워서 심장이 뜀
1:29 l 조회 4
투바투 0×1 러브송 이거 진짜 좋음
1:29 l 조회 9
최애사진보면서 최애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진짜 바로 최애 버블왔어ㅜㅜ
1: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