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3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나나나나 교포야 교포 도와줄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쳤다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많아도 돼? 한줄씩.. 진짜 기본적인 자기소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근데 나 여기 아침이라 후딱 샤워하고 올게 십분정도? 빨리올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30분이라도 기다릴게 진짜 너무 감사해 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왔어!!!! 앜ㅋㅋㅋㅋㅋㅋ 나도 사랑해 <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다 쓸까? 아님 한줄씩?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다 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미안해 너무 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여러분에게 제가 좋아하는 영화와 음악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액션과 히어로물인데, 그래서 'marvel'이라는 제작사의 영화들을 모두 좋아합니다.
marvel 제작사의 영화 중 특히 제가 좋아하는 영화는 The Amazing Spider-Man 과 The Avengers입니다.
물론 다른 장르의 영화를 볼 때도 신나고, 즐겁지만 저는 특히 액션 영화를 보면 더 즐겁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그 외에 한국 영화로는 'Veteran'이라는 영화를 정말 재밌게 보았고, Veteran에 출연하는 배우 황정민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요즘엔 시간이 없어서 영화를 많이 보지 못해 정말 아쉬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즐겨듣는 음악 장르는 k-pop인데, 최근 가장 많이 듣는 노래는 악동뮤지션(AKMU)의 오랜날 오랜밤 입니다.
가사가 멜로디가 정말 예뻐요 혹시 모르는 친구들이 있다면 꼭 들어봤으면 하는 노래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I'm going to introduce the music and the movies that I like. First of all, the genre of the movie that I like is action and heroic. Therefore, I like all the movies that are from 'Marvels' that make a lot of heroic and action movies, especially 'The Amazing Spider-Man' and 'The Avengers'. I also like other genre of movies, but when I watch action and heroic movies, it feels like I'm relieving stress. The Korean movie that I like is called 'Veteran', and I really like the actor named 황정민. However, I do not really have time to watch movie nowadays, and I feel sad about it. Lastly, the genre of music that I like is k-pop. The song that I listen a lot nowadays is called 오랜날 오랜밤 from AKMU. The lyrics and melody of this song are beautiful. I recommend this song to people who haven't listen to it yet. Thank you :D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야 내가 중간에 설명 더 있어야할거같아서 넣었고 직역 못하는거는 내가 좀 바꿔서 넣었어 그리고 베테랑에는 배우얘기보다는 영화 얘기가 더 들어가야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너무 고마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무 매끄럽지 못하게 적어가지구..미안해ㅠㅠㅠㅠㅠ진짜 넘 고마워 배우얘기는 빼는게 좋을까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 배우얘기보다 영화얘기를 적어 영화얘기하는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내가 졸려서 비몽사몽해서 쓰느라 문법 오류가 있길래 고쳤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진짜고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니야 도움되니까 나도 좋다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천사야천사ㅠㅠㅠㅠㅠ복받을거야 아침이라 그랬지? 오늘 좋은 일 있을거야 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헤헤 고마워 <33333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ㅠㅠㅠㅠ너무너무 미안한데 한번만 더 도움 줄 수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응 미안해 나 아침에 늦잠자서 지금봤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정말 별거 아닌데ㅠㅠㅠㅠIs he finished with the computer? 처럼 Is 랑 -ed쓴 문장 하나만 만들어줄 수 있어?ㅠㅠㅠㅠㅠ나는 자꾸 did절만 돼..왜이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ed로만 해야해? 미안해 내가 오늘 바빴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으응..ㅠㅜ괜찮아 내일까지야 흑흑 무조건 Is -ed가 들어가야한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지금 생각나는게 이거밖에 없다ㅠㅠ is he really finished with me?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니야 이거 맞는지 모르겠어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저녁에 비올거같아???
16:18 l 조회 6
아오! 퇴근하면서 반값택배 찾아와야 했는데 그냥 집 옴!
16:18 l 조회 5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21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11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9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
16:17 l 조회 6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3
16:17 l 조회 12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2
16:16 l 조회 9
카페에서 폰겜하면 한심해보여? 5
16:16 l 조회 15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8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5
16:15 l 조회 22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6
16:15 l 조회 24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2
16:15 l 조회 13
하닉 한주 팔아서 여행가고싶은데 1
16:15 l 조회 20
여자꼬시는건 서동요기법이 잘통하나6
16:15 l 조회 20
AIBB 선크림 써본익있을까..?
16:15 l 조회 2
마약 호기심? 한번이라도 하는 순간 절대 못 끊음
16:14 l 조회 7
빨리 집 가서 복숭아 먹고 싶어1
16:14 l 조회 5
미친 하이닉스 개미털었네1
16:14 l 조회 106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6
16:14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