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6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모의고사 공부 내신 공부 같이해야하나 아니면 내신만 팔까?
대표 사진
익인1
내신만 몇학년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3인데 같이 해야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모고 엄청 낮게나오지 않는이상 내신 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나같은 경우는 수시에 올인이라 지금 성적 올려야 대할갈수있는 상황인지라 내신에 올인 ㅇㅇ 어차피 내신준비하는게 모고 준비랑 똑같아서 그렇게 해 나는 모고 어느정도 나오면 솔직히 6월부터 해도된다고 쌤들이 말하셨어 기말끝나고 쭉 수능공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논술하는데 23113 이번에 나오고 최저 3개합5나 2개합4 맞춰야하는상황인데 내신만 준비하다가 괜찮으려나? 아니면 모고 조금씩만하고 이번4월모의고사끝나면 내신 올인하는게 나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이틀에 한번씩 하거나 하루 공부양을 더 늘려봐 어차피 시험기간이고 둘다 해야겠다 싶으면 쳥소보다 더 많이해야지뭐.. 유지될지 안될지 모르는거니까 모고 너무 놓고있지말고 조금씩만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3아니면 내신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3인데 모고같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수능공부 같이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신볼때도 안쉬고 쭉 같이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
23:32 l 조회 2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3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4
화목하지않은 가족인데 이걸 다 감싸줄 배우자가 나타날까… 1
23:31 l 조회 8
달달한 st 시판김치 머가있을까
23:31 l 조회 3
코쉐딩 하고 안하고 차이 커???1
23:31 l 조회 4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씻겨도 되나?? 5
23:31 l 조회 13
크록스 새거는 원래 발바닥 아파?1
23:31 l 조회 4
샌디스크 1시간 반 전에 샀는데..
23:31 l 조회 30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8
엔비야…엔비야…
23:30 l 조회 7
공시생 블로그 많이 봤는데
23:30 l 조회 9
98년생 나도 한번 꺼드럭 할게2
23:30 l 조회 22
사기업이랑 공무원이랑 엄청 고민된다1
23:30 l 조회 14
다이어트 하니까 살안찌는 체질 부럽다
23:30 l 조회 3
도대체 인티는 왜 자기가 원하는 반응 안나오면 몰려왔다 하는거야?5
23:29 l 조회 17
다들 몇살에 얼마 못 모아? 주식 왜 안해?
23:29 l 조회 19
차 태워주기 싫어서 같이 대중교통 타는 거 한심해보임?
23:29 l 조회 13
회사에서 막내나 어릴 경우에 부모님 몇년생이냐 물어봐?1
23:29 l 조회 17
하.. 코에 또 왕구멍났다
23:2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