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6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왜... 왜 안 되지..?? 

진짜 고칠 데가 없는데 완벽한 코드인데 왜 오류가 나는 거야아아아ㅏ악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쳐버리겠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System.out.print("응 오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냐... 컴파일 오류가 아니라서.. 오타의 문제는 아닐 고양.....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뭐좀 물어볼께ㅠㅠㅠ 엑셀 잘다루는거랑 코딩 잘하는거랑 연관관계가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아예 상관없다고는 말 못하겠는데... 엑셀하고 코딩배우면 "이해"하는 데는 좀 더 수월하긴 할 거야 근데 이해하는 것과 직접 코딩하는 건 또 달라서ㅋㅋ 게다가 엑셀에서 배우는 건 코딩에선 진짜 기초중에서도 기초고 진짜 코딱지만한 부분일
뿐이양 그니까 엑셀 할 줄 몰라도 코딩 처음 배우는 데에는 별 지장은 없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실은 컴활 시험 때문에 엑셀 함수쪽 공부하고 있는데 어렵진 않은데 너무 재미가없어서 좀 걱정되더라곸ㅋㅋㅋ 코딩도 하는방식이 함수식 작성하는거랑 닮았다면 프로그래밍 배울때도 이렇게 재미없을까 생각해서....진짜 핵노잼ㅠ
나는 뭔가 같은 개발자라 해도 앱,웹,데이터베이스개발 이쪽은 아예 관심없고 임베디드쪽으로 관심가긴하더라고 많이 어려워보여서 내머리가 받아들여질진 모르겠지만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셀은 너무 단순한 함수라 좀 따분해서 싫을 수 있엉ㅋㅋㅋ 코딩은 그렇진 않을 거야 아마 배우기 시작하면 재미는 있을걸? 엑셀함수는 코딩에 있어서 정말정말 지극히 일부일 뿐이라서ㅇㅇ 다만 한 달만 지나면 재밌다는 말보다 욕을 입에 달고 살게 될 뿐이양..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딩때 자주 사먹은 사탕 다이소에서 발견함
16:27 l 조회 1
필테 상담 ;;;
16:26 l 조회 8
인생 참 쉽지않다
16:26 l 조회 6
쿠팡 단기 뛰는 사람 많아?
16:26 l 조회 3
인스타에 북한이랑 전쟁관련 글 올라올때마다 무서워죽겠음
16:26 l 조회 3
미래에는 지금의 현대인도 이런 식으로 생각될까 1
16:26 l 조회 7
합불 오늘 연락준댔는데.. 3
16:25 l 조회 12
앱장 몇시까지야1
16:25 l 조회 7
하닉 포모 숨 막히게 우울해 특히 직장 내 괴롭힘 가해자가
16:25 l 조회 21
너네 혼자 여행 갈때 공휴일에 가면 얼마까지 가능해?
16:25 l 조회 6
학교 남자 동기한테 이런말 하면 좀 그런가1
16:25 l 조회 7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 가본 사람 있어?
16:25 l 조회 4
이렇게 되어있으면 수습기간에 짤릴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회사일까 2
16:25 l 조회 10
뭐지 아이폰이랑 네이버 날씨 너무다른데 뭐가 맞는거임(강수확률)3
16:25 l 조회 8
아 현대차 팔고 스퀘어로 갈아타야할까 조언 좀 ㅠㅠ 1
16:24 l 조회 12
손풍기 쓰는 익들아 다들 뭐 써?1
16:24 l 조회 7
텔갓다가 차가 손상됐는데 씨씨티비 보려면 경찰이랑 가야하나?3
16:24 l 조회 11
꺼드럭 미쳤다2
16:24 l 조회 28
뉴ㅌㄲ 이용자들이 해악인게
16:24 l 조회 20
한국에서는 게이인거 구별 못하겠는데 해외 게이는 바로 눈에 보임
16:2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