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7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기분좋으면 자존감도 높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애들이랑 말도 잘함 입담 좋아짐 근데 기분 나쁘면 애들이랑 얘기절대 안함 반응도 잘안해줌 그러다 점점 애들이 나 싫어하는거같음 자존감 깎임...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이거레알 고치고싶은데 내 맘대로안된다...ㅜㅜㅜㅜ 요즘은 그래도 기분 좋은날이 많던데 곧 잘 컨트롤할수이ㅛ게 되겠지...?? 내가 멘탕 넘 약해서 기분 안좋은 날은 자퇴까지 진짜 3시간동앋 진지하게 생각해봤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저번에는 애들이랑 노는데 기분이 너어어어무 바닥을 쳐서 나도 모르게 무표정으로 반응 1도 안하고 앉아있더라 애들이 눈치 보는 거 깨닫고 집에 급한 일 있다고 빠져나오고 그날 밤에 기분 좀 괜찮아졌을 때 사과했어... 요즘엔 안 그러려고 그냥저냥 노력 중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ㅇㅇ나도그럼 나 기분안좋을때 표정 구기고 진짜 말도안하고 그러고있음 근데 내가 진짜 이기적인건 나 기분 안좋은걸 친구들이 알고 풀어주길바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자꾸 주임&팀장 건너뛰고 과장님한테 먼저 보고함;
16:18 l 조회 1
폼클렌징 주문 시켜서 오는중인데 후기이벤트 폼클렌징 당첨 됐어 ㅎ...
16:18 l 조회 1
외적으로 절대 못만난다 하는 사람 있어?
16:18 l 조회 1
오픽시험 팁있어??
16:18 l 조회 3
근데 진짜 메디컬,보건계열,인서울 공대는 알바할 시간 없음?
16:18 l 조회 4
취업 못해서 주식 할 돈도 없는데
16:18 l 조회 6
간호사, 치위생사는 타 지역 취업 쉬움?
16:17 l 조회 5
본인표출하 그냥 그때 영끌해서 하닉 넣었으면 780만원은 벌었을 건데ㅠㅠ
16:17 l 조회 8
아 티셔츠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했는데 개오래 걸린다
16:17 l 조회 3
이노시톨 먹는 사람? 추천 부~탁~해요
16:17 l 조회 5
우리동네 러브버그 하ㅠㅠㅠ ㅋㅋㅋㅋㅠ 나오는 동네 어디야?2
16:17 l 조회 6
회사에서 내가 너무 조용하다는데…1
16:17 l 조회 18
메이크업 픽서 첨 샀는데 순서 이거 맞아?3
16:17 l 조회 11
흰티 누래지는건 세탁소 가면 해결되나1
16:17 l 조회 5
진짜 개열받는다 사무실에 녹음기 설치하고싶음
16:17 l 조회 12
내 인생 미루다가 아작날거같음1
16:16 l 조회 6
다꾸 은근 재미있네 ㅋㅋㅋ
16:16 l 조회 3
7월 7일 개정되는 정보통신망법 있잖아
16:16 l 조회 4
취준생 너무 우울해 2
16:16 l 조회 5
주말 강남역 빨간버스 타기 힘든가요2
16:1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