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7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기분좋으면 자존감도 높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애들이랑 말도 잘함 입담 좋아짐 근데 기분 나쁘면 애들이랑 얘기절대 안함 반응도 잘안해줌 그러다 점점 애들이 나 싫어하는거같음 자존감 깎임...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이거레알 고치고싶은데 내 맘대로안된다...ㅜㅜㅜㅜ 요즘은 그래도 기분 좋은날이 많던데 곧 잘 컨트롤할수이ㅛ게 되겠지...?? 내가 멘탕 넘 약해서 기분 안좋은 날은 자퇴까지 진짜 3시간동앋 진지하게 생각해봤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저번에는 애들이랑 노는데 기분이 너어어어무 바닥을 쳐서 나도 모르게 무표정으로 반응 1도 안하고 앉아있더라 애들이 눈치 보는 거 깨닫고 집에 급한 일 있다고 빠져나오고 그날 밤에 기분 좀 괜찮아졌을 때 사과했어... 요즘엔 안 그러려고 그냥저냥 노력 중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ㅇㅇ나도그럼 나 기분안좋을때 표정 구기고 진짜 말도안하고 그러고있음 근데 내가 진짜 이기적인건 나 기분 안좋은걸 친구들이 알고 풀어주길바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생활하는데 사과를 안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
17:07 l 조회 1
디퓨저 뜯으면 얼마나 가??
17:07 l 조회 2
아... 숏컷펌머리는 검정색 촌스럽다
17:07 l 조회 2
전산회계 vs erp 회계 중 뭐가 더 쉬워?
17:07 l 조회 4
왜 정류장 의자에 먹다만 컵라면이 있는데 1
17:07 l 조회 4
혹시 링웜 걸려본 사람 있어?
17:06 l 조회 3
예쁜 여자는 그냥 넘사벽이다 ㅋㅋㅋㅋㅋㅋ
17:06 l 조회 11
내가 같이 다니는 동기보다 성적 낮거든?근데 동기가
17:06 l 조회 5
강아지랑 한 10년넘게 살다보니 후각이 발달함
17:06 l 조회 3
나 남미새 탈출 했는데 20살 21살 때 생각하면 이불 참
17:06 l 조회 6
우울증 걸린 애들아
17:05 l 조회 6
요즘 커플들 대범하다 사람들 앞담화하고 다님1
17:05 l 조회 13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3
17:05 l 조회 12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1
17:05 l 조회 6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6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10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2
17:04 l 조회 1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1
17:04 l 조회 13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3
17:04 l 조회 33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2
17: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