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7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기분좋으면 자존감도 높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애들이랑 말도 잘함 입담 좋아짐 근데 기분 나쁘면 애들이랑 얘기절대 안함 반응도 잘안해줌 그러다 점점 애들이 나 싫어하는거같음 자존감 깎임...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이거레알 고치고싶은데 내 맘대로안된다...ㅜㅜㅜㅜ 요즘은 그래도 기분 좋은날이 많던데 곧 잘 컨트롤할수이ㅛ게 되겠지...?? 내가 멘탕 넘 약해서 기분 안좋은 날은 자퇴까지 진짜 3시간동앋 진지하게 생각해봤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저번에는 애들이랑 노는데 기분이 너어어어무 바닥을 쳐서 나도 모르게 무표정으로 반응 1도 안하고 앉아있더라 애들이 눈치 보는 거 깨닫고 집에 급한 일 있다고 빠져나오고 그날 밤에 기분 좀 괜찮아졌을 때 사과했어... 요즘엔 안 그러려고 그냥저냥 노력 중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ㅇㅇ나도그럼 나 기분안좋을때 표정 구기고 진짜 말도안하고 그러고있음 근데 내가 진짜 이기적인건 나 기분 안좋은걸 친구들이 알고 풀어주길바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봉 3천초반이면 결혼하는거 사치인가
14:50 l 조회 1
몽골 가본 사람...?? 항공권 얼마엿는지 집단지성이 필요해요
14:50 l 조회 1
이런 필터 어디서 하는거야??
14:50 l 조회 1
나빼고 한국 모든여자들이 백키로 넘었음 좋겠어
14:5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백수 친구가 자기 옷 쇼핑하는 거 도와달라하면 어때 ?
14:50 l 조회 3
나 구라아니고 장원영이랑 체형이 비슷한데
14:49 l 조회 14
근데 진짜 알바할때 혼자 일하능게 최고인거같다
14:49 l 조회 3
사람이 너무 간사한거같아1
14:49 l 조회 7
96할미.. 요즘따라 바삭하고 쫄깃한 게 땡긴다…3
14:49 l 조회 12
공시생 or 공무원 익들아 나 가능성 있을까
14:49 l 조회 6
러브버그랑 박치기 조올라많이해1
14:48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지만, 타임슬립이나 다른 우주로 가는 무언가가 있었으면 좋겠어1
14:48 l 조회 10
에어컨 켰니?
14:48 l 조회 7
마운자로 4일차인데 슬슬 배고픔 느껴지네…..
14:48 l 조회 3
회사 성수기에 퇴사가능해?2
14:48 l 조회 11
상사가 모든 부분에 태클 거는데 이게 맞나
14:48 l 조회 11
94가 아줌마 아저씨야?8
14:47 l 조회 33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8
14:47 l 조회 29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9
14:47 l 조회 34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