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7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한국에서 보내는 건 얼마 안 들지 않아...?

맥 립스틱 3개 보내야 하는데.... 6월까지 기다리라고 할 순 없겠지?? 나눔이긴 하지만 내가 주겠다 한 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얼마나 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무게마다 다르긴 한데 나는 많이 들더라ㅋㅋㅋ그리고 무엇보다 엄청 오래 걸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 걸리는 건 솔직히 상관 없긴 한데..... 얼마나 들었어??ㅠㅠ 어으어거ㅓㅓ 어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잘 기억이 안 나는데 택배비 보고 비싸서 놀랐었어..ㅠㅠ그리고 그냥 오래 걸리는게 아니라 엄청 오래 걸리는거야ㅋㅋㅋ지ㅣㅣㄴ마 몇주 몇달씩 걸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 6월에 한국 가는데 그때 보내주는 게 나을까 아 근데 이러니까 4월에 보내주기로 해놓고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걸리길래..... 두 달 내로 안 갈 것 같으면,,, 6월에 가서 보내주고 싶긴 한데 으어어ㅓ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지금 당장 보내도 4월 내에는 도착 안 해ㅋㅋㅋㅋㅋ두달은 잘 모르겠어 두달정도면 도착할수도 있긴 한데 뭐 거기서거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건 정말 상관없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아 일본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건 얼마 정도 하지... 룸메인 일본인언니 이번달 봄방학 때 집 돌아갔다 온다는데 부탁해도 되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ㄷ이들고...분실인가...하..미친..이럴때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진짜 공감 잊고 있으면 나타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그래도 괜찮아ㅏ 나 이번달 용돈 60불 밖에 안 남아서 큰일났음 봄방학도 껴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 고프로 하나 보낸다고 ups가서 물어보니까 배송비 140달러^^ 쒸익쒸익 하고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그래도 부피 얼마 안 되는 거 립스틱 3개인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최저 4~50불부터 시작한다길래 식겁했ㅇㅓ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체국 가면 좀 더 쌀거라 예상한닷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체국?? 미국 우체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usps가 좀 더 싸다고 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래도 거리가 거리인 만큼 2~30불은 최소로 넘겠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고마오,,,.. 일단 일본인언니한테 해줄 수 있냐 물어보고..... 알아봐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냐...비쨔...그리고 분실위험도 이꼬...6월까지만 기둘러달라구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아예 모르는 사람인데 나눔 당첨된ㄴ거라 미루기 좀 그렇긴ㄴ 한데 으걱거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인언니한테 물어보고 생각해봐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한국에서 미국으로 3키로 보내는데 7만원 더 들었어..... 비짜뮤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투썸 조각케이크 하나 추천해줘!
11:30 l 조회 1
뚱뚱한데 마운자로 안 맞는 익들은 이유가 뭐야?
11:30 l 조회 1
성경험없는애들아 산부인과 갈때
11:30 l 조회 1
월급 210에 자취하면 생활 어려운거 맞지............?
11:30 l 조회 1
나만 주식 잘 확인 안 하나
11:30 l 조회 3
뚱땡이들한텐 마운자로가 확실히 혁명적인 약이긴 한 듯
11:30 l 조회 5
지금이 주식 매수타이밍임??1
11:29 l 조회 7
월급 270정도인데
11:29 l 조회 5
술 선물할건데 추천해줘
11:29 l 조회 4
어휴 짜증나네
11:29 l 조회 9
평단까지 올 일 없으니까 속이 편안하네
11:29 l 조회 11
적당히 예쁘고 편한 속옷 뭐 없나??? 안다르 이런 거 너무 후줄근해 보여
11:29 l 조회 4
사생활 보호 필름 은근 필수템인 듯
11:29 l 조회 7
너네 친구가 노는거 제대로 답 확정안해주면 어때2
11:28 l 조회 14
중고거래 잘 아는 익? 당근 구매자가 빠른우편으로 보내달라는데
11:28 l 조회 10
다들 폰 어디서 사??4
11:28 l 조회 17
주식 장점
11:28 l 조회 16
내가 편협한 생각을 갖고 있는 걸까...?1
11:28 l 조회 16
확실히 지금 선진국들중에선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의식 심함
11:28 l 조회 10
익들 몸에 문제있으면 살빠진다고하잖아 4
11: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