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8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주사 놓는거 교육이나 등급?? 뭐라해야해 그게 달라? 

 

나 진짜 응급실 왔는데 간호사들이 정맥 못찾아서 3명이서 5번 잘못찌르고 피 흐르기 시작하니까 그제서 의사가 와서 찔러줬는데 한 번에 들어가더라 

 

아니 정맥이 사람마다 찾기 힘들 수도 있고 그렇다는거 이해하는데 내가 팔뚝이 지방층이 두껍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심지어 의사들은 한 방에 정맥에 잘 놓던데 나 응급실만 가면 간호사들한테 팔 쑤셔지는거 이번에 처음도 아니고 매번 그래.... 오늘이 최고로 심했고 아 진짜 주사 놓는방법 교육 좀 빡세게 했으면....팔쑤셔지는거 기분도 나쁘고 피나는 것도 싫고 아프고....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간호사들이 못 하는 듯 나 가는 병원은 응급실 주사 엄청 잘 놓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도 아니고 나쁜건 아니지만 대형병원 3군데서나 그래...? 내가 응급실을 자주 가서 그런데 경우에따라 여기갔다 저기갔다 하는데... 진짜 이동네가 별로인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거 같어 나 혈관 진짜 안 좋거든 ㅋㅋㅋㅋㅋㅋㅋ 헌혈할 때도 찾기 힘들어서 난린데 정맥주사 한 방에 놓더라 입원했을 때도 그렇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헣...글쿠나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나 간호학과인데 주사 놓는 거 우리나라는 잘하기 힘든 구조임 ㅠㅠ 그 간호사들도 본인들이 답답할걸... 실습 때 좀 많이 해보고 그래야 되는데 그럴 수가 없으니 근데 또 환자들 입장에서 그걸 다 봐줘야 되는 것도아니고 아무튼 좀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구조가 그렇다니 어쩔수 없는건 알지만....ㅜㅜ 환자 입장에선 한두번도 아니고 올때마다 팔 잔뜩 쑤시니 기분도 안좋고 통증도 심하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그러니까... 나 병동에서 일할 때 봐도 신규 쌤들은 죽으려고 하더라 그렇다고 안 놓을 수도 없고 다음부턴 그 분한테 놔달라구 해 너무 아프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되도록 그러던가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경력이 다른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력차인가 아오 응급실에 초보자만 데려다 놓나 ㅠ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0
경력있는사람들은 응급실피하는경향이있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력이 다른것일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실에 주사 초짜들만 있나ㅠㅠㅠ 아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력차이 구리고 주사 전담 간호사도 있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실에도 있는거야? 내가 한 번은 자꾸 팔 쑤시지말고 의사나 주사 전문의 데려와달라고 했는데 죄송합니다 한마디 띡하고 지들끼리 또 쑤시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병원에 없나봐 난 아산병원에는 있는걸로 아는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산...멀다....아 진짜 아픈게 죄다 아프질 말아야지....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ㅠㅠㅠ 간호사들도 학생 때 교육다 받고 실습 받는데 이것도 자주 해야 느는데 경험이 모자라서 못하는걸꺼야ㅠ 웬만하면 레지던트가 주사 하니까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급실 만은 제발 멀쩡한 사람 뒀음 좋겠다....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셀토스 신차 예쁘다...
13:13 l 조회 1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13:13 l 조회 1
벼룩파리 토실토실한거 소름끼쳐
13:13 l 조회 2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1
13:13 l 조회 5
걍 누구 까면서 친해지는 애들은 그런 수준인거임 삶이
13:12 l 조회 3
기타 오 스리랑카에 이런 곳이 있어?
13:12 l 조회 4
벽간소음 그냥 무시 하는게 답일까??
13:12 l 조회 5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1
13:12 l 조회 15
우리나라여자들 왤케다들마른거야1
13:12 l 조회 16
경기도-대구 장거리 연애.. 돈이 물처럼 나감 4
13:12 l 조회 8
카톡 차단해제 풀었는데 친구 목록에서 사라짐
13:11 l 조회 6
직괴 신고하면 역고소 당하니??1
13:11 l 조회 8
정신차리고 돈모아서 이사가야지
13:11 l 조회 15
단순 변심으로1
13:11 l 조회 7
친구 임신해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5
13:10 l 조회 13
에2블리 빅사이즈에서 옷 산 것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으면 공유해주라ㅠ
13:10 l 조회 1
지방러인데 서울은 놀러만 오고싶음3
13:10 l 조회 14
친구한테 서운한데 카톡봐줘3
13:09 l 조회 41
다들 집에서 가성비 손 보습용로션 뭐 발라?3
13:09 l 조회 12
아 쏠탑투 언제 들어가냐 진짜 애매하네
13:0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