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9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0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뭔가 더 하얘지고 볼도 더 핑크핑크해짐
대표 사진
익인1
난 피부 트러블메이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4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도 뭐나깅하는데 크림듬뿍바르면괜찮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8888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99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212 진짜 스트레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생리때마다 못생겨져서 좀 못생기고 피부도 더럽고 화장도 잘 안먹는다싶으먄 생리하는구나 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생리하기 전이 진짜...(말잇못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진짜 쌩얼로 립만발랐는데 예쁘단소리들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얼굴이 하얘지는게아니라 창백해져 ㅋㅋㅋ아파보이면 생리가 다가온거지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생리딱 양많은날은 그래
정확히 말하면 생리전이다 내 글쓴의도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웅 나도 생리전말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난피부트러블쩔고붓고진짜못생겼다
싶으면생리하던뎈ㅋㅋㅋ예쁘다고느끼는건생리끝나고일주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바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생리땐 못생겨짐 의학적인 근거로는 배란기 때 예뻐지고 생리땐 못생겨지는 게 정상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예뻐지는 건 배란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나도 생리다가온그쯤임 생리아직안터졌을때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4
배란기는 생리 끝난 뒤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생리전에도 배란하지않나..차피 돌고돌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에게
생리가 다온 그쯤에는 배란기가 아니지 그러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5에게
다가왔다는 기준이 다 다르니까 쓰니가 얘기한 때가 배란기일수도 있을거같았다! 보통 배란 15일뒤에 생리한다는데 나는 배란예정일 일주일정도만 지나면 생리하고 그럴때도 많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 헷갈린듯? 생리 때 예뻐진다는 속설 없움 배란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친구들이 너 하얗다, 오늘따라 예쁘다 그러면 그날부터 생리대 착용함... 진짜 그 말이 결코 좋게 들리지가 않아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리 하루 전날부터 얼굴 진짜 창밷해져서 막 사람들이 얼굴 진짜 하얗다... 이러고 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원래하얀데 그런소리들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진짜 우주최강못생겨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마다 다른 듯 하다.. 아침에 거울보니까 못생김 가득가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겠지 사람바이사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우주최강돼지+피부망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못생김 극강... 일단 엄청 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한 붓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붓긴붓는데 원래 말라서 더 괜찮아보이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리 기간동안은 트러블 많이 나는데 끝물에는 얼굴 좋아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뾰루지생겨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아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읭 원래 생리 끝나고 예뻐진다는 말이지 않아???생리중에 예뻐진다는 건 처음 들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생리 끝물 or 배란기에 예뻐진다는 말을 생리라고 착각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그때가 진짜 못생겼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생리때 트러블폭발+황달걸린사람처럼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살찌고 피부트러블에 얼굴 진짜 부어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피부트러블+변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더 잘싸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왜 365일 못생겼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온몸이 붓는댜...흑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뭐라고 댓글이 많이달리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황스럽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가 묘하게 분위기가 달라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이말이 맞는듯! 뭔가 달라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엇 나도 근데 생리끝나면 못생겨짐 ㅋㅋㅋㅋㅋㅋ샹리때라우하기전때 피부도 더 좋아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더 환해지는거같았는데 며칠전에 완전칙칙하다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돈데ㅋㅋ 난 생리중일때가 제ㅣ일 낫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공감해주는 익있어서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틀렸다고만 말해섴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뭐든 케바케인것을 다시 느낌ㅋㄱ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생리 딱 하루 전이나 하는 중은 ㅇㅇ 근데 그 전 일주일 완전 여드름 폭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마져 내가 딱 그쯤임 예정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생리할 때 얼굴 흙색임 진짜 세상 제일 못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히려 배란기때 그러더라! 중간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생리때 최고 못생겼는데...피부 칙칙하고 장난 아님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다른가봐 ㅜㅜ내가 나이들어서그런건가;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부..부럽다 쓰니 피부나줘...나줘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좀먹어서 여드름이 잘 안나는걸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볼도 핑크핑크? 생리 전에 홍조가 더 심해지나?? 오 첨 들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외국에서 그런실험본거같은데 같은사람 사진두갠데 뭐가더이뻐보이냐했는데 배란기때 아 배란기때구나!!! 암튼그때더이뻐보인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부럽다 난 막 온몸이부어버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잘붓는체질은아닌데 살짝붓긴하는거같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생리전에 피부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진짜 생리전후 피부완전꿀
인간복숭아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는 모르겠는데 지금 딱 그러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딱 생리때만 안좋아지거든
나는...
주기도 되게 정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사바사 케바케... 호르몬이란 신비로운 것~ 몬난이가 되는 나는 부럽구만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왜 트러블이 ㅠ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임 트러블메이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가슴이 약간커지고 건들면 엄청아파 ㅠㅠ아 이제 곧 하겠구나 알아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
15:58 l 조회 1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
15:57 l 조회 10
이거 진상이야?
15:57 l 조회 9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2
15:57 l 조회 17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0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0
떡대만 좀 커도 외모 커트라인에서 탈락하는 것 같아
15:56 l 조회 4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8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5
15:56 l 조회 19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1
15:56 l 조회 21
깨진 거울 테두리만 살쩍 깨졋는데
15:56 l 조회 5
주식 포모 올때 키스하는 비둘기 보고 정신차려!
15:55 l 조회 23
취준 정병왔다..
15:55 l 조회 14
개미들이 다 받아먹는 현상이 좋은 건 아니지않나?4
15:55 l 조회 33
국순당 상한가 개웃기네 1
15:55 l 조회 8
짱구에 나오는 흰둥이 견종 뭐야?3
15:55 l 조회 20
아 마라샹궈 먹고싶다2
15:55 l 조회 5
하 지금 회사 수습 때 잘리고 새로 구하는데
15:55 l 조회 15
하이닉스 떨어지길 바랄수도 있지 왜이래2
15:54 l 조회 33
롯데월드몰 맛집 추천 좀1
15: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