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9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택배 뜯어서 물품 자기 에코백에 담는거보면 무슨생각드니..보기 좀 불편하니? 

택배시킨 무인택배함이 집주변이 아니라서 택배 3개 찾아서 에코백에다 담고 박스 처리하고 약속 가야하는데... 

길에서 그러면 좀 그런가 ㅠ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갠차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행이다ㅠㅠ 한번씩 그럴때 막 사람들이 쳐다봐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암 생각 없는데.. 길 막는거 아니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ㅠㅠ 길거리 벤치에서 하는거라서 길막는건 아닌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막 쳐다보길래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쳐다보는건 그냥 궁금해서 보는거..! 암 생각 안든다 그리고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 당당하게 쓰니 할 거 해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다행이다ㅠㅠ 이젠 박스처리만 남은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지하철 역에서 그랬는 걸....!
나오는 도중에 아저씨랑 마주쳤닐데
집에 가면

버스 놓치고 전철도 놓칠 시간이라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다행이다ㅠㅠ 사람들이 쳐다봐서 좀 걱정되써....ㅠㅠ
이제 제일 큰 걱정은 박스를 어떻게 버려야할지가 관건이다ㅜㅜ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이러는데 전쟁이 끝나겠냐고ㅋㅋㅋ
23:37 l 조회 1
내일 비 왜 오냐-
23:37 l 조회 1
짱구 불고기 극장판 이거 알앗음?ㅋㅋ
23:37 l 조회 1
공무원익들 있어...????
23:36 l 조회 1
액상과당 어떻게 끊지?ㅜㅜ 매일 마시고 있음
23:36 l 조회 1
지금 다들 에어컨 킴?
23:36 l 조회 1
오늘 결정사 갔다가 충격 받았어😯
23:36 l 조회 1
속얘기나 썰 안푸는 친구한테 섭섭한거.. 내가 쫌그런가?
23:35 l 조회 1
우울증걸리면 사람이 변하나?
23:35 l 조회 1
T1 (+SKT) 월즈스킨 잘뽑힌듯
23:35 l 조회 2
난 진짜 mbti 얘기중에 entj-infp 잘맞는단 얘기가 젤 안믿김1
23:35 l 조회 9
팬티 3개월이 유통기한이야?
23:35 l 조회 10
혹시 미장 뭐가 말올 중이라는거야???프장부터 다 하락그래프인데4
23:35 l 조회 11
초보운전 익인데 코너링이 너무어려워 ㅠㅠㅠㅠㅠㅠ
23:35 l 조회 8
한번만 물어보면 삐지는 인간들 너무 혐오스러움
23:35 l 조회 8
HLE 민형이 스킨1
23:35 l 조회 8
으 배가 너무 아파2
23:35 l 조회 6
일본여행 첨가는데 유심 이심 로밍 머가 괜찮아?5
23:35 l 조회 6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3천 모았어
23:34 l 조회 12
5년만에 맘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여친 있다네....1
23:3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