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90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내가 4인실 썼는데 몇 번 안 나간 사이에 새로운 분이 왔어 근데 숨을 쉬는데 후웅우우우~~~ 아! 이렇게 쉬거 몬가 피리소리? 나는 거야 휘이이이익 ㅇ런 소리 내거 큼큼큼! 이런 거 엄청 하고 한숨도 하아아아아아아! 이렇게 하는 거야... 책도 쾅쾅 촥촥 넘기고 ㅜㅜ 진짜 내가 웬만하면 그냥 참는데 너무 심하고든??? 근데 문이 있는 4인실이라 포스트잇을 어떻게 붙여야 될 지도 모르겠다 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떡하지가 맞는 거 알아 ㅠㅠ 저 분 이어폰 껴서 더 저르는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ㄴ 진짜 민폐다 텍스트 스트레스 쩔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어쩌지 그냥 붙이면 나인 줄 알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ㄹㅇ 심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지 ㅠㅜㅜ 그냥 붙여야 되나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책상에 붙이고오면안돼? 총무한테말하거나 문앞에붙여놔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4인실인데 나랑 저 분만 쓰고 다른 방 학생은 방에 못 들어오는 게 원칙이라...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그분께 직접 말하지말고 독서실 관리하는 분한테 부탁드려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전에도 옆방 때문에 말했거든 자꾸 비닐소리 내고 진동으로 해놔서 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4인실 들어가는 문 있지? 큰 문! 거기에 좀 크게 써서 붙여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분 눈치 없어서 자기인 줄 모르거 난 줄 알진 않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 땐 그냥 나같으면 대놓고 말함.. 그래도 못 알아듣는다면 말이지..
직접 가서 종이에 쓴 내용 보여줘.. 말로 하면 시끄러울테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통도 쾅쾅 두고 콧물도 자꾸 먹어 난 콧물 마니 나면 집에 가는데... 내가 바보 같아 여기 너무 별로야 ㅠㅠㅠㅜㅜ 힝 ㅠㅠㅠ 그냥 문에 붙여볼께 고마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
3:10 l 조회 4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10 l 조회 4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
3:10 l 조회 2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6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10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
3:07 l 조회 45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6
3:07 l 조회 29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7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9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2
3:06 l 조회 16
연극배우나 배우들 기 진짜 센듯
3:06 l 조회 13
불닭땡겨 매운게ㅠㅠ
3:06 l 조회 2
여드름 연고 추천 해주라
3:05 l 조회 6
이런 신발 유행타나?2
3:05 l 조회 37
누가 나를 질투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5
3:05 l 조회 27
살려줘 3일째 똥 못싸는중 이제 4일차 된거네
3:04 l 조회 3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5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1
3:03 l 조회 16
키캡 유행 지났어?? 1
3:03 l 조회 7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