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91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가족이니까 뜯어볼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사생활인데 내역 보는거 좀 그렇거든 그래도 이해한다 치고 근데 그걸로 왜이렇게 씀씀이가 헤프냐 왜이렇게 많이 나왔냐 하는거 어때? 어짜피 내가 갚을 돈이고 돈을 따로 안 모으는 것ㄷ 아니고 적금 다 넣고도 카드 값 갚을 돈 있는데 왜 그걸로 뭐라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집 나가서 따로 살고 싶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28살인데............ 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립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는 안보셨는데 오늘 우편함 정리하시다가 내꺼 있어서 그냥 봤다고 하셔서 뭐 딸거니까 그럴수 있지 하고 넘겼는데 그때부터 잔소리 시작 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아빠도 그냥 체크카드인데 20살에 신용카드 만든줄 알고 놀라서 한번 보고 사과하고 다신안봐..... 근데 28 딸에게 그러는 거면 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 사생활이야 갚아줄거 아니면 잔소리 노노 하긴 했는데 아직도 쉬익쉬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줄에 답이 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려려니한다 나도 아빠꺼보니까..그런거싫으면 독립해서 사는게 편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꼬는게 아니고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남의(?) 가족의(?) 카드 명세서를 왜 봐??? 어짜피 그건 그 사람이 쓴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것이 뭐하고사나 일부러 뜯어보는건아니고, 우체통에서 갖고올라가면서 엘베에서 무심결에 뜯을때도있고 식탁에 던져져있어서 볼때도있고 남도아니고 가족이니까 우리집 공과금주머니에 있으니까 뭔가싶어서 꺼내볼때도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갑자기 내가 죄인같네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냐 익이니네는 그럴수도 있지 이런사람이 있으면 저런사람도 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ㅋㅋㅋ뭔지는 알겠다 엘베 올라가면서 뜯어보는거 그건 의식의 흐름 같은거라 뭔지 이해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아빠도 그냥 뜯어만 봤으면 내가 이렇게까지 기분 안 나쁘고 걍 담부턴 보지마 하고 말았을텐데 쉬익쉬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그냥 그런거야 의식의흐름.. 막 작정하고 요것보자이런게아니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뜯는것도 싫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글보니까 갑자기 무섭고 짜증난다ㅠㅠㅠ신카 이번에 시킬라고 했는데 명세서 회사로 돌려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회사로 돌리거나 다음부터 절대 뜯지말라고 약속 땅땅 해놔야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명세서 메일로 받는걸로 바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지류 명세서가 좋아서 지류로 받는데ㅠㅠㅠㅠㅠ회사로 돌려야되나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회사로 돌려. 그 수밖에 없을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1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
23:51 l 조회 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3:50 l 조회 1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
23:50 l 조회 2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
23:50 l 조회 6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
23:49 l 조회 7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
23:49 l 조회 9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
23:49 l 조회 4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7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4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9
쿠팡 애용하는 익들아 좀 알려줘
23:49 l 조회 3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1
23:48 l 조회 7
남편이 친구들이랑 1박 2일 놀러갔는데 하루도 안돼서 나 보고싶대2
23:48 l 조회 10
나는 친구 없으면 진짜 못 살거 같애...
23:48 l 조회 9
로테이션소개팅 성공 팁 좀 알려주라ㅜ2
23:48 l 조회 12
홈런볼 미쳤다 100알은 쌉가능할듯5
23:48 l 조회 12
자취하는데 설거지 일주일 이상 밀려본적 있음???7
23:48 l 조회 18
예전에 장례식장 갔다와서 소금 뿌리려고 했는데 남은게 히말라야핑크소금이랑 허브솔트밖에 없었음...
23:4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