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랍시고 미니스커트에 서류철 끼고 하이힐 또각또각 거리면서 일잘러라고 하는 설정 진짜 별로였거든
현실에서 그 복장으로 어떻게 일하나싶고 남성판타지 같아서 거부감 들었는데
최근에 은밀한 감사나 내일도 출근 보면서 저게 현실룩이지 흡족함
일과 사랑 모두 쟁취하는 여캐는 언제나 응원함
|
비서랍시고 미니스커트에 서류철 끼고 하이힐 또각또각 거리면서 일잘러라고 하는 설정 진짜 별로였거든 현실에서 그 복장으로 어떻게 일하나싶고 남성판타지 같아서 거부감 들었는데 최근에 은밀한 감사나 내일도 출근 보면서 저게 현실룩이지 흡족함 일과 사랑 모두 쟁취하는 여캐는 언제나 응원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