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99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1
이 글은 9년 전 (2017/4/05) 게시물이에요
요즘 화장머리 옷 예쁘게입고오는 애있거든 

내가:계속 칭찬해주는중 

진짜 예쁨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밍? 스러울 듯 얜 뭐지 뭐다고 예쁘다고 해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스할수있을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예쁘네 (찡긋) 너의 미모엔 한계가 없구나? 라고 해주면 더 좋아할듯~~|~~ 폴인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 상상했어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혼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예뻤어 이럴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담스러워서 싫을 거 같아 난 원래 예쁘단 말 안 좋아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어..고마워 이럴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래~~~~ 라고 하지만 속으론 결혼까지 하거있을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쁘든 못생기든 얼평은 안햇으면 좋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ㅠㅠ요러케 생각할수도있겠넹
좋아하긴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나라는 둔감하지만 해외에선 그런 말 하는거 자체를 실례로 여기잖아. 외모같은 주관적인 기준으로 남을 평가하고 가치판단 내리는거 무례하지 사실.
'오늘 예쁜데?'같은 말은 수시로 내 외모를 체크하고 있었단 뜻이라서 개인적으로 좀 소름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다 공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부끄러울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별루오글거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쁘다는 걸 예쁘다 말해 주는 게 뭐가 얼평인 건진 모르겠지만 그렇게 꾸민 걸 알고 예쁘다 해 주면 나라도 고마울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좀 그런 느낌? 요즘따라 많이 꾸미고오는데 그게 너무 잘어울려 예전엔ㅈ거의 수수했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예전에도 예뻤는데 요즘 꾸미니까 진짜 예쁘다 해버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평소에 좋게 보면 뭐지? 어장치나 하고 경계하고 내가 평소에 싫어하던 애면 죽창 날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ㅅㅇ 뭔데내얼굴가지고 이럴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웧ㅎ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좋음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선 정말 부끄러운데 좋으니까 고맙다고하고 그다음에 머릿속으로 얘가 왜 예쁘다고 해준건지 심각하게 생각할듯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싫어하는애가 그러면 지가 뭔데; 그러고 그냥 그런애면 ??왜저래ㅎㅎ... 이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좋았는데? 아무감정 없는 그냥 남자애가 오늘 좀 귀엽게 하고 왔네? 그래서 혼자 기분 룰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말투나 그 사람에 대한 내 개인적 호감도에 따라 다름 헉 설레 혹은 히히 기분조타 이걸 수도 잇고... 의도적 설렘 넘 작위적이고 짱나는군.... 이거일 수도 잇고.... 등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같으면 좋을 거 같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맘있다고 오해하게되긴하는데 기분이야 좋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게 말하는 것보다
오늘 헤어스타일 되게 잘어울린다!
옷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옷 예쁘다!
이렇게 말해 주는 게 좋을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딱 좋다..배우고 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마 이렇게 말하는 게 그 친구에게 덜 부담일 거야! 자연스럽게 호감도 될 수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말투따라 다를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흠흠...진짜? ㅎㅎ 하고 덤덤하게 반응하지만 머릿속으론 이미 20권짜리 장편 연애소설 쓰는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싫음.. 안친한데 하면 약간 평가받는 느낌에 다른 날은 안 예뻤단건가 하는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런 말 하면 칭찬인데 왜케 꼬였냐는 말 듣는 것도 지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좋긴좋은데 좀 부담되는게 맨날 이렇게 하고 다녀야하나?라는 고민을 나라면 분명 하게돼서 머리아파지는 상황이... 그리고 내가 평소에 부담스럽다고 느끼던 사람이 그런말하면 싫음.. 이건 경험담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부담시려 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핵조음 흐컄컄컄 거리고 웃을들 ㅋㅋㅋ 근데 내가 시러하던 애면 아;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당연하지~; 이라면서 드립으로 받아칠 듯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가 호감없는 애가 그러면 아 ㅇㅇ 그렇구나 싶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누가 해주냐에 따라 다를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얼평진짜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같으면 남이사 할 듯
남이사 예쁘든 말든
마음 있는거면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해주는 게 나을 거 같고
아니면 그냥 하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누구냐에 딸라 다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늘 예쁘네? 이 소리 들으면 그날 한 스타일링 자주 하고 다닐 거 같음ㅋㅋㅋ 뭔가 이 스탈이 예뻐보이나? 하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좋을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젛은데평소에띠껍게굴고외모평가쩔고그런비호감인애가하면진짜겁나짜증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늘 이쁘네 ? (다정) 은 별로고
요르~~~~쓰니 오늘 이쁜데 ~~~~~ 이건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안친하면 나 놀리는거...같아.. 내가 그런 소리를 못들어봐서그런가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기분 죠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좋ㄹ은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뒷담하면서 앞에서 잘하는 심리가 뭐야?
22:11 l 조회 1
탐폰 끼는게 어려워 빼는게 어려워?
22:10 l 조회 1
하루종일 잤다니까 증거가 있냐는데
22:10 l 조회 1
네웹 AI챗 나오면 일러스트는 어떻게 됨
22:10 l 조회 2
다들 쓰레드앱 들어가봐 전남친 팔로우 되어있음🚨🚨🚨
22:10 l 조회 6
나 유방암이면 어쩌지..
22:10 l 조회 6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11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1
22:09 l 조회 23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5
22:08 l 조회 15
야동, 성 이런쪽 대놓고 드러내는 남자 어때?6
22:08 l 조회 21
방금 밥먹었는데 배고파 살찌는 신호인가
22:08 l 조회 3
원피스 우리의 꿈 듣고 우는중1
22:08 l 조회 7
그거 앎? 환율 지금도 방어중인거
22:08 l 조회 14
의사가 진짜 다른 전문직에 비해 넘사벽인게1
22:08 l 조회 10
레깅스에 티 안나는 속옷 추천해줄 사람
22:08 l 조회 3
낼 출근1
22:07 l 조회 11
왜 내일 공휴일이 아닌거야? 왜지?
22:07 l 조회 18
홍명보 기자회견 때 희망 질문 적어봐
22:07 l 조회 4
그냥 어디든 취업해야하는걸까1
22:07 l 조회 13
인스타알면 친구 가족 다 아는거아니야?
22: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