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들 붙어서 폰찍하는데 개화내면서 내가 지금 일하는 중이야? 니넨 할 짓없어? 가서 살이나 빼란 식으로 삿대질함ㅋㅋㅋ 그러고 오토바이타고 가는데 이거 한국 연옌이면 개논란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