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99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9년 전 (2017/4/05) 게시물이에요

익들ㅠㅠㅠ나 지금 너무 떨려서 글도 제대로 안써지는데 

내가 해외 익이고 짝남이랑 어쩌다가 같이 과학 프로젝트하는거 그룹 됬는데 얘가 자기랑 같이

끝내자고 내일 자기 집에 오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짝남이 자기 집에 오래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짝남: 나 몇일동안 학교 없을건데 내일 학교 끝나고 같이 할래?

나: ㅇㅇ 나 수업 시간에 겁나 졸고 있었어 

짝남: 우리 이거 내일 다 못하면 내가 끝내 놓을게 


짝남이 자기 집에 오래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나: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내일 도서관 일찍 문 닫지 않아?

짝남: 아 그러네 (비속어

나: 긍까 

짝남: 너가 괜찮으면 내일 우리 집에 와서 끝내고 갈래? 


흐어어어엉ㅇㅇ 나 걔한테 그냥 허락 맡고 다시 연락 줄게! 라고 했는데 가야돼 말아야돼 너무 떨려어ㅓㅓ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헠 나도ㅋㅋㅋㅋㅋㅋ 두번이나 읽어봤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캘리포니아 출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ㄱ..내일 가고 싶은데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가야지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으아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외익인데 난 왜 주변에 저런사람이 없는걸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쓰니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벽에 심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쓰니 부러워ㅜㅜㅜㅜㅜ내 주변에도 저런 애들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hey pretty I'm Seb :) sry but I forgot my phone number so can you give me the phone number pls?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1
ㅋㅋㅋ아니야아니야 쟤는 이러지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2
으잉 이거 나 글쓰닌데 어케 바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상콤하게 윙크를 해줘야되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앜ㅋㅋ이거보니까 네이버 지식인에 뜬 세훈님꺼 생각난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진짜 글쓰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됐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고쳐졌다 새로고침<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앜ㅋㅋ쓰니 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려따 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억 심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야 꼭 갈꺼지?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쓰니 넘 부럽다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럽다 나도 미국인디 왜 난 저런사람 없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몇학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10학년이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짝남도 10학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혹시 어디 사는지 물어봐도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미국 살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왁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진짜 쓰니 넘 부럽다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투가 달달하네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8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
22:09 l 조회 15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1
22:08 l 조회 7
야동, 성 이런쪽 대놓고 드러내는 남자 어때?6
22:08 l 조회 16
방금 밥먹었는데 배고파 살찌는 신호인가
22:08 l 조회 3
원피스 우리의 꿈 듣고 우는중1
22:08 l 조회 7
그거 앎? 환율 지금도 방어중인거
22:08 l 조회 11
의사가 진짜 다른 전문직에 비해 넘사벽인게1
22:08 l 조회 10
레깅스에 티 안나는 속옷 추천해줄 사람
22:08 l 조회 3
낼 출근1
22:07 l 조회 10
왜 내일 공휴일이 아닌거야? 왜지?
22:07 l 조회 15
홍명보 기자회견 때 희망 질문 적어봐
22:07 l 조회 3
그냥 어디든 취업해야하는걸까1
22:07 l 조회 9
인스타알면 친구 가족 다 아는거아니야?
22:07 l 조회 9
166 67인데 두달만에 -10키로 빼는거 가능할까..?3
22:07 l 조회 13
새끼과외라는 게 진짜 있구나 ...3
22:06 l 조회 19
쿠팡체험단 화장품 리뷰 쓰다 충격 받음 40 2
22:06 l 조회 32
서로 화해하면 끝 아님? 왜 자꾸 피코인척 하는데,,,
22:06 l 조회 31
다들 어떻게 집사고 차사는거야..?6
22:06 l 조회 37
근데 진짜 번호 딸 사람은 어떻게든 따는구나 느낀게 7
22:05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