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287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25
이 글은 9년 전 (2017/4/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와 유나이티드 작정했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뭐하잔 건지 

+너무 늦었는데 피해자분 얼굴 가렸어..!
1234

대표 사진
익인401
헐.....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2
역겹다 인종차별 항공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4
4명 중에 3명이 동양인인 게 제일 어이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5
구타를 했다기보단 끌어내리는 과정에 좌석 팔걸이에 부딪친거예요. 그리고 "I'm a doctor and I have to see patients in the morning." 자신이 의사고 다음날 아침에 환자를 봐야한다고 말한거구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많이 구타 당해서 실제로 부상입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8
구타맞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1
팔걸이에 부딪혔든 구타를 당했든 테이저건을 맞고 기절도 했고, 출혈도 있었구요. 정신 돌아오고 나서 i have to go home 반복해서 4번정도 말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7
구타 당한게 아니고 팔걸이에 부딪쳐서 피 난거 맞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7
저(험한욕)(심한욕)들은 피해자를 두명이나 남긴거임 의사랑 의사가 구해줄 환자. 진짜 소름끼치고 온몸이 부들거려 우리 가족 중에도 명예롭게 의사일 하신 분있어서 더 빡침. 거른다 유나이티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미개하다 진짜 너무 역겹고 소름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9
하 진짜 화난다 시대가 발전하면 뭐하나 사회랑 사람들이 아직 미숙한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0
어제 보고 오열했었는데... 진짜 최악이다. 망했으면 좋겠다 정말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1
끌어내리는 것도 무슨 짐짝 옮기듯이 하더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2
진짜 미개하다... 수준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혐오 스럽다 왜 안망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5
진짜 아 왜 이런 일이 일어난거지 저것들 기업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6
이런 글 볼 때마다 너무 마음 아프고 화난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
미개하기로 유명한 항공사지 원래ㅋㅋ
이번만큼은 진짜 수천억배상하고 반성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일터진김에 문닫아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9
망해버려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
내한했던 유명한 코미디언이 자기 쇼에서 웃음거리 소재 삼은 거 보고 2차 충격먹고 오는 길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1
백인 뭘까 백인남자 뭘까... 생각도 못했어 차별이 이정도였구나 나는 사람도 아니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7
헐 그 코미디언 누군지 알려줄 수 있니? 거르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8
코난 오브라이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2
코난???????????????? 와 진짜 좋게 봤는데 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9
코난?? 나 그동안 그 사람 영상 재밌게 봤었는데 이제 무조건 안본다. 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4
?!?!???? 코난이??????? 세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9
헐 그 사람 평소에 웃기다고 많이 봤었는데 진짜 충격적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4
지미 키멜이라는 사람도 그랬나봐 아침마다 엄마가 학교가라고 자길 저렇게 끌어냈다고 언급했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1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2
미국인들은 이거 별로 인종차별이라고 생각안하더라.. 원어민 교수랑 얘기하는데 오버부킹에 의한 조치는 룰이고 단지 때려서는 안됐다. 이렇게만 얘기함 내가 그는 의사고 환자를 봐야했다니까 그것도 그 사람이 주장한거지 믿을만한지는 잘.. 이런 식으로 얘기함.. 심지어 원어민 흑인인데도 ㅇㅇ 엄청 놀랬음.. 외국은 흑인에 대한 인종차별만 예민하지 동양인은 별로 안예민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
2222 맞음 미국에 있는데 얘네한테는 동양인은 인종차별의 대상에서 논외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5
33333 맞아 흑인들 자기들 차별에만 민감하고 자기들도 동양인 차별하는거엔 1도 신경안씀ㅋㅋㅋㅋㅋ 모순적인 애들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6
와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
진짜 말도 안 된다....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
진심 역겨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부메랑 쳐맞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와....사는 그대로 부메랑 맞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0
왜사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3
더욱 어이가 없는 건 United Airline이 저가, 비주류 항공사도 아님. American Airline, Delta Airline과 더불어 미국 3대 메이저 항공사임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42
메이저..ㅋㅋㅋㅋ부끄러운줄 아세요 진짜 유나이티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4
응 부메랑~~~ 그렇게 살지마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5
ㅋㅋㅋ어이없다진심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6
진짜 수준이 떨어진다고...시대가 어느땐데 진짜 뭔 지들이 뭐라도 되는거 마냥 왜저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진짜 고소해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한반 호되게 혼나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9
왜 안 망하냐 저런 곳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0
제발 제발 망했으면... 나쁜 사람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안되면 폭력,돈으로 해결하려는건 뭔...ㅂㄷㅂ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4
더럽다..... 피부색 다른게 뭐가 중요하다고 진짜..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5
더럽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6
진짜 이젠 외국은 개방적이다~ 인종차별없다~이러지말길.. 한국뜬다 이런거도ㅜㅜ

외국도 진짜심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5
충격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6
영상보니깐 끌고 갈 때 외국인이 소리치던데... 하지 말라는 식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7
진짜저거보고 충격받음ㅠㅠㅠㅠ아직도 인종차별이 이렇게 만연해있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0
망해 ㄹ ㅏ 부메랑 꼭 맞길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1
레이시즘 대박이다 무조건 저긴 이용 안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3
명백한 인종차별인데 대다수 백인들은 인종차별이라고 생각 안하는게 더 충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5
아진자 백인우월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뚝배기 다깨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6
멜라닌 색소 부족해서 좋겠다... 와 진짜 말이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7
랜덤이라고하는것도 뭐한게 제일 돈을 적게낸 승객들 컴퓨터에서 보고 골라냈대 말이돼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9
백인 편견 생길 지경임... 솔직히 인종차별에 무관심하고 멍청한 거 맞으니..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2
진짜 저거 보고 너무 화나고 슬펐음ㅠㅠ앞으로 저기는 안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3
유나이티드 이 사건 때문에 오늘 2800억 주가 날렸다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좋다 꺄르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6
시대가 어느땐데..! 저급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8
근데 저거 내용이 정확하지가 않은데; 승무원이 타야되서가 아니라 저 항공사에서 예약 손님들은 과부하로 받아가지고 저렇게 된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2
오버부킹이라고 내리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승무원 태우려고 한 거 였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3
ㄴㄴ아냐 손님은 만석으로 딱 맞게 받았는데 도착지에서 다른비행기 타야하는 승무원 갑자기 4명 더 태워야해서 저런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7
엥 근데 승무원이 타야하는 자리는 정해져 있고 맨 앞좌석에 있고 다른 시트랑 다르게 생기고 거기엔 일반인이 앉을수가 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8
승무원들 앉을수 있는자리에 승무원 다 태우고 플러스로 갑자기 4명 더 태워야해서 승객 자리 뺀걸로 알고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0
저기항공사지원할때 이력서에 인종써야된다는 말을들었는데..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3
저기 항공사 예전부터 말많았음 해외에서는 여러번 저격당하고 그랬다고 들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4
세상에...너무 충격적이라서 눈물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5
나 같으면 고소하고 죽어도 합의 안 해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6
이래서 내가 한국 가끔가다 싫어도 여기 눌러붙으려는거임 백인들 은연중에 우월의식 갖고있는거... 인종차별이 젤 무섭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7
앞으로 비행기 탈일 생기면 그냥 국적기나 타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8
랜덤으로 뽑기는 무슨ㅋㅋㅋㅋㅋ말이 랜덤이지 4명 뽑는데 3명이 동양인이었음 근데 더 충격적인건 저 비행기에 타고있던 동양인은 3명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2
헐 진짜??? 와 말이안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5
와..미쳤네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0
외국은 아시안들 인종차별 한다고 생각 안함 인종으로도 안 쳐줘서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1
진짜 외국 인종차별 심하구나..
외국 나가서 사는게 꿈이었는데 진짜 무섭다
같은 사람끼리 어떻게 저렇게 잔인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4
하긴 같은 인간 취급을 해줘야 인종차별이니까 아예 인종차별로 생각 안할수도 있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9
진짜 저런 곳은 걍... 어휴
9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직원 결혼식 갈거냐고 몇번씩 왜 물어보는걸까
20:45 l 조회 1
자취 10년. 드디어 깨닫게됐다. 쌀통 이런거 살필요가 없었다
20:45 l 조회 1
비트코인 폭락시작인가
20:45 l 조회 1
2달동안 생리안하면 산부인과 가봐야하나?
20:44 l 조회 1
하닉 그냥 묵혀두고 1년뒤에 열어볼까?
20:44 l 조회 1
시대물만 보면 if 현대 상상을 안할수가 없음
20:44 l 조회 1
편의점 반품 이래도되나?
20:44 l 조회 1
20살 이후로 새로운 사람 못 사겨본 사람 있어?
20:44 l 조회 2
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1
20:43 l 조회 11
월급 얼마이상 받아야 타지생활이 의미 있다 생각해? 무연고지 기준2
20:43 l 조회 8
내친구 돈있는 백수생활하는데 한달에 50도 안쓰네1
20:43 l 조회 13
원래 로또 5천원도 당첨 되기 힘들어?
20:43 l 조회 7
잠 8시간 자고 12시간 공부 현실적으로 가능함??3
20:43 l 조회 7
애플 더 쓸 이유가 있나
20:43 l 조회 10
우리동네 호텔 시설 구린데 안망하는 이유를 알았어
20:42 l 조회 19
남들이 본인한테 부러워할만한게 뭐가 있다고 생각해?2
20:41 l 조회 15
퇴사 마지막날 눈물날까 싶었는데
20:41 l 조회 9
나한테 잘해준 알바분 마지막 출근때
20:41 l 조회 14
자취 하면 놀라는 게 참 많아 3
20:40 l 조회 17
아토피 익들 노출되는 옷 입어??1
20:4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