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6시정도에 일어나야해서 하루종일 밖에있다가 일찍자려고 자정에 누우면 그때부터 잠이안와... 3시간 누워있다가 3~4시 되서야 잠들어서 두세시간못자고 다시일어나고... 밖에있는동안은 졸려도못자니까 길어야 십분 엎드려자는게 고작이고 24시간 내내 잠안오는거 말고 이랗게 특정시간에 잠안오는것도 불면증 증상이야?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12) 게시물이에요 |
|
아침에6시정도에 일어나야해서 하루종일 밖에있다가 일찍자려고 자정에 누우면 그때부터 잠이안와... 3시간 누워있다가 3~4시 되서야 잠들어서 두세시간못자고 다시일어나고... 밖에있는동안은 졸려도못자니까 길어야 십분 엎드려자는게 고작이고 24시간 내내 잠안오는거 말고 이랗게 특정시간에 잠안오는것도 불면증 증상이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