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 말..(물론 여자도 포함)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기는 말 아니야?? 못생긴 사람이랑 잘생긴 사람을 차이두는거잖아 단순히 개인의 취향이라고 말하고 싶은거면 그냥 난 잘생긴 남자가 취향이다 라고 말하면 되지 보통 저런 말 자신감있는..? 못샌긴 남자들한테 쓰던데... 저런 말은 뭔가 못생긴 사람은 자신감도 있으면 안되고 그런것처럼 들려...... 무시하는 투가 엄청 묻어나오는거같아 그냥 가만히 있는 못생긴 사람마저도 치기당하는것 같은..
|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
|
라는 말..(물론 여자도 포함)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기는 말 아니야?? 못생긴 사람이랑 잘생긴 사람을 차이두는거잖아 단순히 개인의 취향이라고 말하고 싶은거면 그냥 난 잘생긴 남자가 취향이다 라고 말하면 되지 보통 저런 말 자신감있는..? 못샌긴 남자들한테 쓰던데... 저런 말은 뭔가 못생긴 사람은 자신감도 있으면 안되고 그런것처럼 들려...... 무시하는 투가 엄청 묻어나오는거같아 그냥 가만히 있는 못생긴 사람마저도 치기당하는것 같은..
|